aT, 반기문 재단과 함께 보다 나은미래 모색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3/01/21 [13:35]

aT, 반기문 재단과 함께 보다 나은미래 모색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3/01/21 [13:35]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은 19일 ‘보다나은미래를위한 반기문재단’의 반기문 이사장(전 UN사무총장)을 만나 지난 9월 개최된 ‘저탄소 식생활 글로벌 그린푸드 데이 비전 선포식’의 축사에 함께한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간담히에 참석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좌측), 보다나은미래를위한반기문재단 반기문 이사장 및 (전 UN사무총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 하고 잇다. (사진제공=한국농수산식푼유통공사


김춘진 사장은 먹거리 차원의 저탄소 식생활 캠페인 ‘그린푸드 데이’ 캠페인 동참 등 ESG실천으로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힘을 모아줄 것을 요청했다. 김 사장은 또, 기후위기와 전염병 발생 등에 대비해 식량안보 강화를 위한 ‘식량·식품 종합 가공 콤비나트’ 구축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반기문 이사장은 “UN사무총장과 대통령 직속 국가기후환경회의 위원장 등을 거치며 기후와 환경문제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해왔다”면서, “공사가 기후위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든든하다”고 화답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