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커스] 김종인, "부동산 안정 희망 없으면 차라리 정책 포기하라"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1/21 [06:01]

[이슈포커스] 김종인, "부동산 안정 희망 없으면 차라리 정책 포기하라"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0/11/21 [06:01]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9일 정부의 전셋값 대책을 놓고 “부동산 시장을 안정시킬 희망이 안 보이면 차라리 정책을 포기하라”고 꼬집었습니다.

 

 

김 위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에서 “부동산 정책들이 원래 목표한 바를 달성한 적이 없다”면서 이같이 비판했습니다.

 

임대차법 개정이 빠진 것과 관련해서도 실망감을 드러냈는데요, 김 위원장은 “임대차 3법이 시행된 지 100여 일 지났다. 부동산 시장은 초토화됐고 일부 지역 아파트는 작년 대비 2배 넘게 가격이 폭등했다”고 지적하면서 “집 있는 사람 없는 사람 모두에게 무차별적 규제를 난사하는 민심 역주행 부동산 악법을 철회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전날 발언을 두고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정책실패를 자인하는 발언을 해 뭔가 잘못을 인정하나 싶었는데, 호텔 방을 전‧월세로 돌린다는 듣지도 보지도 못한 ‘호텔 찬스’로 혹세무민하는 것을 보고 실소를 금치 못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 배소윤 아나운서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MJ영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저널21TV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