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화장품 광고 모델 발탁

문화연예부문 | 기사입력 2009/08/14 [14:06]

문채원 화장품 광고 모델 발탁

문화연예부문 | 입력 : 2009/08/14 [14:06]

 
연예계의 떠오르는 유망주 문채원이 기능성 화장품 닥터자르트의 얼굴이 됐다.
 
국내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www.drjart.com 대표 이진욱)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찬란한 유산’의 히로인 문채원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닥터자르트는 피부과 전문의들이 만든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인 만큼 맑고 하얀 피부에 고급스러운 이미지까지 두루 갖춘 배우 문채원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또한, 문채원의 세련되면서도 청순하고 풋풋한 이미지를 활용해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닥터자르트 이진욱 대표는 “배우 문채원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외모에 타고난 연기력을 겸비한 실력파 연기자로 성장가능성이 무한대인 2009년 기대주이기 때문에 닥터자르트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판단했다”고 말하며, “건강하고 맑은 피부와 은은한 미소를 가진 배우 문채원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의 모델로 손색이 없으며, 닥터자르트 브랜드 컨셉과도 잘 맞기 때문에 하반기에 문채원을 기반으로 적극적으로 시장을 공략할 계획”라고 밝혔다.
 
한편 배우 문채원은 드라마 ‘바람의 화원’과 ‘찬란한 유산’을 통해서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오는 19일부터 방영되는 kbs 2tv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에서 극중 구두디자이너 여의주 역을 맡아 상큼 발랄한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문화저널21 문화연예부문 master@mhj21.com
1>
기사제보나 보도자료는 master@mhj21.com / 보도자료 문의 02)2635-0100
본 기사의 저작권은 문화저널21 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