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진정한 행복으로 이끄는 삶 ‘Blissful Mind’

최재원 기자 | 기사입력 2023/09/26 [10:35]

[신간] 진정한 행복으로 이끄는 삶 ‘Blissful Mind’

최재원 기자 | 입력 : 2023/09/26 [10:35]

 

도서출판 더로드가 ‘Blissful Mind-블리스펄 마인드 : 삶을 레벨 업 시키는 지혜’를 출간했다.

 

책은 ‘100세 인생 시대의 이니시어티브’(창의적 도전)로 인생의 참된 가치를 찾아 나서는 길을 안내한다. 먼저 “당신은 어떻게, 무엇을 위해 사는가?”란 질문을 던지며 해답을 저자의 체험과 통찰력, 동서양 현자들의 시각들을 버무려 풀어낸다.

 

저자는 또한 복잡다단한 경쟁사회를 헤쳐 나가야 하는 현대인들에게 △정말로 행복과 성공의 가치를 아는가 △통제할 수 없는 것에 연연치 않는가 △변화시대에 과거를 살고 있지 않는가 △이상적인 미래 자아를 상상해 보는가 △개인적인 성장의 참된 의미를 아는가 △자신의 삶이 어디로 가는지 깨닫는가를 묻는다. 

 

저자는 행복의 ‘블리스’(Bliss)를 누려야 인생의 의미와 가치가 있다고 강조한다. 이 책은 바로 그 참된 행복감을 찾아가는 지름길을 안내한다. 우리의 생각을 바꾸면 인생도 세상도 바뀐다. 이 책은 출세보다 성공을 재해석해 내 숨은 행복의 희열을 찾아가도록 해준다. 그것이 진정한 인생의 길임을 가리켜주고 있다. 이제 잠시 복닥대는 삶의 굴레에서 벗어나 스스로에게 물어보라고 저자는 요구한다. 저자. 이인권 문화경영미디어컨설팅 대표.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