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신학기 맞이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이벤트’

김동현기자 | 기사입력 2012/02/24 [09:31]

라코스테, 신학기 맞이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이벤트’

김동현기자 | 입력 : 2012/02/24 [09:31]

 
[문화저널21·이코노미컬쳐 김동현 기자] 동일드방레(대표 이선효)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레스티지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에서 신학기를 맞이하여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를 진행한다.
 
클래식한 트렌디 아이템으로 젊은 층의 독보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라코스테(LACOSTE)’는 의상 아이템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의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학생들의 교복이나 평상시 스타일링에도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라코스테(LACOSTE) 백팩’은 실용성과 패션성을 두루 갖춰 학생들이 갖고 싶은 NO.1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에 ‘라코스테(LACOSTE)’에서는 새롭게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오는 24일(금)부터 3월 11일(일)까지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라코스테(LACOSTE)’에서 베스트로 선정한 5가지 백팩에 한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준다.
 
‘라코스테(LACOSTE)’ 관계자는 "‘라코스테(LACOSTE)’에서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평소 가지고 싶었던 ‘라코스테(LACOSTE)’의 백팩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소중한 기회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신학기 맞이 ‘라코스테(LACOSTE)’의‘백 투 스쿨(Back to School) 이벤트’는, 전국 ‘라코스테(LACOSTE)’ 가방 및 의류 매장과 ‘라코스테(LACOSTE)’ 온라인 샵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dong@mhj21.com

《실시간 시사 문화 종합 뉴스 ‘문화저널21’ 보도자료문의 news@mhj21.com
《문화저널21이 만드는 경제·문화 월간지 ‘economy culture'》

copyright ⓒ 문화저널21 (www.mhj21.com)
본 기사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라코스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