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日 입국거부 당해.. 왜?

조이환기자 | 기사입력 2011/09/01 [11:03]

씨엔블루 日 입국거부 당해.. 왜?

조이환기자 | 입력 : 2011/09/01 [11:03]

 
[문화저널21 조이환기자] 씨엔블루가 일본 입국을 거부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31일 씨엔블루는 일본활동 목적으로 하네다 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들어갈 예정이었으나 비자 문제를 이유로 일본측에 입국 거부됐다.
 
이같은 이유로 1일 열릴 예정이었던 일본 데뷔 기자회견도 연기된것으로 알려졌다. 씨엔블루 소속사는 “일본 에이전시가 요구한 모든 서류를 준비했으나 비자 문제로 입국이 거부됐다”고 전했다.

이유는 통상적으로 공연 외 단기 프로모션은 흥행비자, 즉 공연비자를 받지 않고 활동이 가능했지만 연예인이 영리 활동으로 방문하고자 할 땐 흥행비자를 꼭 받아야 한다. 일본 당국이 문제 삼은 것은 씨엔블루의 관광비자다.

소속사 측은 이어 “일정을 재조정하고 비자 절차를 다시 밟아 재출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독도 방문 국회위원 복수임?", "최근 일본에서 한국 가수들 거부 열풍 분다더니..... " 등 다양한 의견들이 올라왔다.
 
master@mhj21.com
 
《실시간 시사 문화 종합 뉴스 ‘문화저널21’ 보도자료문의 news@mhj21.com
기사제보나 보도자료는 master@mhj21.com / 보도자료 문의 02)2635-0100
본 기사의 저작권은 문화저널21 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