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하와이 화보 아찔 무보정 몸매 파격 의상 눈길

박현수기자 | 기사입력 2011/07/22 [10:39]

윤은혜 하와이 화보 아찔 무보정 몸매 파격 의상 눈길

박현수기자 | 입력 : 2011/07/22 [10:39]

 
[문화저널21 박현수기자] 최근 핫이슈로 떠오른 윤은혜의 하와이 화보가 드디어 공개돼 화제다.
 
패션 매거진 'bazaar'와 함께한 까르띠에 화보에서 그녀만의 색다른 느낌으로 섹시함을 재해석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윤은혜의 트위터에 올라온 셀프 사진들을 미리 접한 네티즌들은 화보를 공개하기도 전, 이미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바 있다.

하와이 최고급 럭셔리 호텔인 트럼프 호텔의 펜트하우스에서 진행된, 낯설고 광활한 하와이의 대자연 속 모던한 건축물과 어우러진 이번 화보는 미모가 절정에 오른 윤은혜를 더욱 아름답게 빛나도록 해주었다.

매 순간 새로운 캐릭터로 끊임없는 변신을 시도하는 윤은혜는 드라마 속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벗고, 대담한 상반신 노출 컷과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파격적인 컷팅의 미니멀한 드레스 등 다양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하와이마저 반하게 했다. 또한 화보의 컨셉 및 의상 관련 모든 부분에 직접 참여하며, 공식 검증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십분 발휘하였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이후 차기 작을 검토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 윤은혜는 하와이에서의 촬영을 즐겼으며, 윤은혜의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까르띠에 화보는 'bazaar' 8월호 에서 만나볼 수 있다.
 
phs@mhj21.com
 
《실시간 시사 문화 종합 뉴스 ‘문화저널21’ 보도자료문의 news@mhj21.com》 1>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