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RA '2023년 제약, 바이오헬스 통계포럼' 오는 14일 개최

박정섭 기자 | 기사입력 2023/11/06 [11:37]

KDRA '2023년 제약, 바이오헬스 통계포럼' 오는 14일 개최

박정섭 기자 | 입력 : 2023/11/06 [11:37]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이사장 홍성한, 이하 신약조합)이 '2023년도 제1회 제약·바이오헬스 통계포럼' 및 '2023년도 제2회 제약·바이오 사업개발 전략포럼'을 오는 오는 14일 서울 코엑스 1층 B홀 내 Seminar A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신약조합과 국가임상시험지원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신약조합 산하 산·학·연·관·벤처·스타트업 사업개발 전문가 단체인 제약·바이오 사업개발연구회(연구회장 이재현, 이하 K-BD Group)가 주관한다.

 

이번 통계포럼은 국내 바이오헬스산업의 글로벌 혁신성장을 위한 전략 수립을 위해 국내 주요 기술·시장분석기관과 협업을 통해 시장, 기술·특허, 라이센싱·M&A 등 오픈이노베이션, 임상 등 각 분야별 정량적 글로벌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야별 현황과 이슈 및 전망에 대한 최신 동향을 공유하기 위해 ‘정량적 데이터 기반 제약·바이오 동향과 미래전략’을 주제로 개최된다.

 

신약조합 조헌제 전무이사는 “제약·바이오를 둘러싼 기술환경, 시장환경, 규제환경, 경쟁환경 등 다양한 환경이 급격하게 변하는 가운데 급변하는  산업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기 위해 정량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바이오헬스산업의 주요 분야별 최신 동향과 향후 전망에 대해 공유하는 장을 마련했다”며 “미래 예측을 통한 국내 바이오헬스산업의 글로벌 혁신성장을 위한 전략 수립에 일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박정섭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cjk@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신약, 포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