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포토] 임금호 수성산업기계 대표, 경중연 서부지회장 취임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2/12/18 [14:52]

[MJ포토] 임금호 수성산업기계 대표, 경중연 서부지회장 취임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2/12/18 [14:52]

▲ (왼쪽부터) 최경용 경중연 수석부회장이 임금호 신임 서부지회장에게 임명장을 전달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 박명섭 기자


임금호 수성산업기계 대표가 (사)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회장 이원해, 이하 경중연) 제8대 서부지회장에 취임했다.

 

지난 16일 오후 경기도 안산시 경기테크노파크에서 경중연 서부지회 제7-8대 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최경용 경중연 수석부회장과  임금호 제8대 서부지회장, 이민기 제7대 서부지회장을 비롯 서부지회 산하 각 진흥회장 및 회원 30여 명이 참석했다. 

 

경중연 서부지회는 산하에 △광명진흥회 △군포진흥회 △김포진흥회 △부천진흥회 △시흥진흥회 △안산진흥회 △안양진흥회가 활동하고 있다.

 

한편, 경중연은 회원 1,300여명의 경기지역 중소벤처기업을 대표하는 단체로 중소벤처기업과 관련된 각종 현안에 대해 조사연구의 수행, 관련정보와 자료 축적, 회원 상호간의 교류 활동을 통해 문제의 해결을 위한 올바른 방향과 정책대안을 제시함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준비된 중소벤처기업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