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윈드오케스트라 ‘한여름 밤의 음악회’ 개최

이윤태 기자 | 기사입력 2022/07/15 [15:18]

양주시 윈드오케스트라 ‘한여름 밤의 음악회’ 개최

이윤태 기자 | 입력 : 2022/07/15 [15:18]

  © 양주시


양주시는 오는 23일 오후 6시 30분 옥정중앙공원 잔디마당 야외 공연장에서 양주 윈드오케스트라의‘한여름 밤의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양주 윈드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 심재선이 지휘하는 이번 음악회는 육군 제8사단 소속 군악대와의 협연으로 양주시민과 국군장병을 위해‘둘하나 부부합창단’의 식전공연으로 막이 오른다.     

 

연주회는 엘빔보(Elbimbo), 아이거(EIger), 비목, 퀸메들리, Thor The Dark World Fonuler 1, 오뚜기 밴드,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미스터트롯 메들리, 신나는 가요 메들리로 구성됐으며 가수 황후가 특별출연해 가면, 홍진영 메들리, 아름다운 강산을 공연할 예정이다.

 

이동규 단장은 “무더운 여름의 시작점에서 개최되는 이번 여름 음악회가 양주 윈드오케스트라만의 조화로운 선율을 통해 삶의 현장에서 열심히 달려온 양주시민과 국군장병에게 심신의 치유와 마음의 평온함을 느낄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이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평소 음악에 대한 진정성을 바탕으로 다양화를 추구하는 심재선 지휘자와 함께 지역의 실력 있는 음악인과 우리 국군 군악대가 전하는 클래식과 아름다운 우리 가요, 다양한 프로그램은 한여름의 더위로 지친 양주시민과 국군장병들의 땀과 열기를 식히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이윤태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