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밴드 새소년, 롤링스톤코리아와 함께한 카리스마 화보 눈길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05/11 [09:27]

인디밴드 새소년, 롤링스톤코리아와 함께한 카리스마 화보 눈길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05/11 [09:27]

▲ 인디밴드 새소년 / (사진제공=롤링스톤코리아)

 

롤링스톤 코리아(Rolling Stone Korea)의 커버를 장식한 피네이션(P NATION)과 임영웅, 윤상의 뒤를 이어 인디밴드의 새로운 물결을 보여준 새소년(SE SO NEON)이 함께해 눈길을 끈다.

 

선공개 된 이미지 속 새소년은 멤버 황소윤, 박현진, 유수가 카메라를 응시하면서 강렬한 인상을 전했다.

 

롤링스톤 코리아 측은 새소년이 하고 있는 ‘새소년스러움’에 대한 솔직하고 자유로운 이야기들과 새소년이 가지고 있는 감각적인 모습들을 매거진에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밴드 결성 과정과 새소년 멤버들의 음악적 첫 경험들에 대해 들을 수 있는 ‘THE FIRST TIME(더 퍼스트 타임)’과 RSK인터뷰가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올 예정이라 밝혔다.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베일은 벗은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에는 싸이(PSY)가 이끄는 피네이션(P NATION) 소속 멤버(싸이, 제시, 현아, 던, 헤이즈, 디아크)를 필두로 임영웅, 윤상, 에픽하이, 넬, Bad Bunny, 24KGold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고 전했다.

 

한편, 롤링스톤 코리아 매거진은 공식 온라인몰, 온/오프라인 서점, 공식 유튜브 채널 , SNS 등 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롤링스톤 코리아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이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