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 이다해 같은 옷 다른 느낌 "앞은 블라우스 뒤는 원피스"

박현수기자 | 기사입력 2012/07/20 [09:15]

박시은 이다해 같은 옷 다른 느낌 "앞은 블라우스 뒤는 원피스"

박현수기자 | 입력 : 2012/07/20 [09:15]
출처 : JTBC, 포레스타엔터테인먼트
 
[문화저널21·이슈포커스·이코노미컬쳐]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던 박시은과 최근 태국 자선 행사에서 참여한 이다해가 같은 블라우스를 착용해 화제다.

그녀들이 선택한 블라우스는 앞에서 보면 블라우스, 뒤에서 보면 원피스 인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반전 블라우스로 언밸런스한 커팅이 돋보이는 지고트 아이템으로, 깨끗한 화이트 컬러감이 눈부신 화사함을 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비대칭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과시한 그녀들은 각기 다른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트렌디함이 물씬 풍기는 숏 커트 헤어로 변신한 박시은은 화이트 블라우스와 함께 화이트 숏팬츠를 함께 매치하여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블랙 머리띠를 함께 매치하여 시크한 분위기에 귀여운 포인트를 주었다.

이다해는 박시은과는 반대로 블랙 팬츠를 함께 매치해 모던한 분위기의 블랙 앤 화이트룩을 완성했으며, 롭업한 헤어스타일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했다.

phs@mhj21.com

《인터넷종합일간지(문화저널21), 한 주간 빅뉴스를 주간신문으로 보는 (이슈포커스신문 Weekly Issue Focus News), 경제와 문화를 아우르는 종합월간지(이코노미컬쳐economy culture) 종합보도자료 수신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