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CSR 리포트 2022’ 처음으로 발간

지속가능성장 위해 사회공헌활동 대외적으로 알려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2/11/22 [10:05]

하이트진로 ‘CSR 리포트 2022’ 처음으로 발간

지속가능성장 위해 사회공헌활동 대외적으로 알려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2/11/22 [10:05]

▲ 하이트진로가 발간한 ‘CSR 리포트 2022’ (사진=하이트진로)

 

지속가능성장 위해 사회공헌활동 대외적으로 알려

CSR 핵심가치 ‘진심을 多하다’ 기반, 사측 의지 밝혀

 

100년 기업 하이트진로가 CSR 리포트를 처음 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사회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실천 중인 사회공헌 활동을 대외적으로 알리고 사회적 책임을 체계적으로 수행해 나가고자 ‘CSR 리포트 2022’를 발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보고서에는 △CSR 비전 및 철학 △CSR 연혁 △CSR 경영 체계 △4대 핵심 추진 사업 등,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방향성이 담겼다. 2021년과 2022년 상반기 주요 사회공헌 사업을 중심으로 각 사업의 시작부터 현재까지의 흐름을 종합적으로 정리해 소개하고 지난 10년간의 CSR 활동 성과를 정량화했다.

 

특히, 하이트진로는 CSR의 핵심가치인 ‘진심을 多하다’를 기반으로 “100년 동안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과 관심에 진심을 담아 참된 나눔으로 보답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는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사측은 향후 △사회문제 해결 △협력사와의 상생 △임직원 가치 공유 △외부 파트너십 등을 중장기 목표로 잡고 CSR 사업을 고도화해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아울러 4대 핵심 추진 사업인 소방안전, 청년자립지원, 환경보호, 나눔과 봉사의 성과를 보고서에 담았다. 

 

보고서는 하이트진로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열람 가능하며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대한민국 주류업계 1등이자 국민기업으로서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세상을 꿈꿀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지속 실천해 국민과 함께 해온 100년을 함께 나눌 100년으로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