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나다, 29일 K팝 플랫폼 '어메이저'서 카운트다운 라이브 예고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11/24 [16:28]

래퍼 나다, 29일 K팝 플랫폼 '어메이저'서 카운트다운 라이브 예고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11/24 [16:28]

▲ 래퍼 나다 / (사진제공=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래퍼 나다가 새 디지털 싱글 '불렛프루프(Bulletproof)' 발매를 기념해 오는 29일 오전 11시 글로벌 K팝 플랫폼 '어메이저'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에 나선다.

 

어메이저에서 진행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는 신곡 발매 한 시간 전 뮤지션이 직접 신곡 소개와 비하인드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자세히 풀어내는 구성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더불어 라이브 막바지인 발매 직전에는 신곡을 라이브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신보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이 나날이 높아지는 만큼 나다는 이날 현장에서 타이틀 곡 '불렛프루프(Bulletproof)'의 앨범 소개는 물론,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며 뜨거운 관심에 보답할 예정이다.

 

특히 포인트 안무 선공개, 킬링 파트 무반주 가창,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등 어메이저 카운트다운 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도 준비됐다. 또한 적극적인 소통에 참여하는 5명의 팬들은 라이브 종료 직후 나다와 영상통화를 통해 랜선 만남을 가질 수 있다.

 

나다의 소속사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불렛프루프(Bulletproof)' 앨범을 통해 다양한 발매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카운트다운 라이브는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 어메이저 앱을 통해 약 170여 개 국가로 동시 송출될 예정으로 새로운 싱글 발매 1시간 전인 11월 29일 월요일 오전 11시에 어메이저 앱을 통해 공연 실황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무료티켓 외에도 나다의 매력을 한껏 담은 보이스 메세지, 모바일 배경화면으로 구성된 '디지털 패키지'를 라이브 시작 전까지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