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라떼’ & 시니어모델 선발대회 본선진출 30명 확정

16일(수) 세종문화회관 퍼포먼스홀서 본선…18-19일 뮤지컬 ‘라떼’ 공연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06/07 [16:18]

뮤지컬 ‘라떼’ & 시니어모델 선발대회 본선진출 30명 확정

16일(수) 세종문화회관 퍼포먼스홀서 본선…18-19일 뮤지컬 ‘라떼’ 공연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06/07 [16:18]

16일(수) 세종문화회관 퍼포먼스홀서 본선…18-19일 뮤지컬 ‘라떼’ 공연

 

‘대사를 외우며 기억력을 회복하는 한편, 워킹과 안무를 통해 건강한 몸을 만들고, 노래를 부르며 나를 다스려 행복한 나를 만들자’는 목적으로 개최된 뮤지컬 ‘라떼’ & 시니어모델 선발대회의 예선심사가 성황리 마무리됐다. 

 

지난 6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학생회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라떼’ & 시니어모델 선발대회 예선심사가 진행됐다. 

 

▲ 사진캡션 : 뮤지컬 ‘라떼’ & 시니어모델 선발대회 조별 참가자들이 이성준 대회장(사진 중앙)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이날 심사에서는 예비심사를 통과한 참가자들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시니어모델 분야와 뮤지컬 ‘라떼’분야에서 열띤 경합을 벌여 30명의 본선 진출자가 확정됐다.

 

한국경제문화연구원이 주최하고 (주)문화미디어, (주)코너스톤컬처가 주관하며 우리들협동조합, 스윙콜렉션, 비오라쎄, 크리스앤코, 문화저널21에서 후원하는 이번 대회의 본선은 오는 16일 오후 2시 세종문화회관 퍼포먼스홀(북서울꿈의숲아트센터 내)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진 1명 △선 1명 △미 2명과 △스폰서 홍보대사 3명 등 총 7명이 최종 선발된다.

 

대회장인 이성준 우리들 협동조합 이사장은 “오늘 함께해주신 여러분은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시니어들의 모델”이라며 “역동적인 시니어들의 역할을 대신하고 그 중심에 자리하고 계신 여러분의 모습이 바로 우리가 원하는 미래의 시니어 모습”이라고 말했다.

 

행사를 주최한 한국경제문화연구원 최세진 회장은 “이번 예선 대회에는 만43세부터 72세까지의 시니어모델 및 뮤지컬 배우 지망 시니어들이 참여했다”면서 “수준급 기량을 보여준 참가자들은 주목받았고, 다소 역량이 부족한 참가자들은 뜨거운 격려의 박수를 받았다”고 강조했다.  

 

뮤지컬 라떼 총괄 기획자인 정옥용 코너스톤컬처 대표는 “시니어모델과 배우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희망의 장을 열어 주고 행복한 순간을 느끼게 하는 무대를 만들어 보았다”면서 “타 선발대회와 차별화된 무대를 마련해 그 속에서 마음껏 행복을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예선에서 본선진출이 확정된 참가자들은 수차례의 연습을 거쳐 오는 16일(수) 본선에 참가하게 되며, 본선 최종수상과 관계없이 18(금)~19(토)일 공연되는 뮤지컬 ‘라떼’의 패션쇼에 전원 출연한다.

 

■시니어모델 '라떼' 본선진출자 명단 (부문별, 가나다순) ◆시니어모델 부문 △나인균 △신동숙 △신동희 △이수경 △임상혁 △진태리 △최승희 △황인경 ◆시니어모델&라떼 부문 △권영채 △김덕종 △김리원 △김민영 △김민주 △김수향 △김정희 △김형주 △박지현 △백탄연 △서연숙 △신한교 △안소예 △이은미 △이현숙 △임시연 △장기숙 △조재훈 △진선미 △최시영 △최의순 △최혜숙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