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 출시

이영경 기자 | 기사입력 2014/03/31 [17:07]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 출시

이영경 기자 | 입력 : 2014/03/31 [17:07]


[문화저널21 이영경 기자] 마몽드가 연꽃이 가진 정화능력으로 미세먼지를 씻어내는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은 진흙 속에서도 희고 깨끗한 꽃을 피우는 연꽃의 뛰어난 정화능력을 통해 미세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씻어내고, 여기에 고련피 추출물을 더하는 AP 특허 출원 성분으로 미세먼지와 중금속 등 유해 노폐물에 대한 제거 효과를 높였다.
 
또한 셀프 미용법으로 잘 알려진 소금물 세안 방식의 마일드 소금 성분이 미세먼지를 흡착하고 오염된 피부를 보호해준다. 뿐만 아니라 모공보다 작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미세한 거품 입자를 가진 마몽드만의 연꽃 마이크로 폼으로 모공 속 깊이 파고 든 작고 미세한 먼지 입자까지 효과적으로 씻어내 준다.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은 쫀득한 꿀타래 제형의 극세사 거품이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폼(마일드), 극미립 피지흡착 파우더 성분으로 피지와 각질을 제거해주는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폼(세범-컨트롤) 이렇게 피부 타입에 맞춰 맞춤 클렌징이 가능한 2가지 타입의 폼 클렌저와, 뛰어난 흡착력를 가진 청정 머드가 모공을 청소, 각질을 정돈하고 피부에 영양까지 공급해주는 연꽃 마이크로 머드 마스크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마트,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lyk@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