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에스쁘아' 새 뮤즈로 발탁

박현수기자 | 기사입력 2014/01/20 [16:27]

이다희 '에스쁘아' 새 뮤즈로 발탁

박현수기자 | 입력 : 2014/01/20 [16:27]

 
【문화저널21 = 박현수 기자】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최근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이다희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에스쁘아는 “시크한 분위기와 함께 트렌디한 매력까지 동시에 갖춘 이다희가 패셔너블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릴 것이라고 판단, 새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특히 이다희는 출연작마다 ‘이다희 메이크업’, ‘이다희 화장법’ 등으로 여성들 사이에 큰 이슈를 일으킨 바 있어, 이번 만남이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도도하고 세련된 매력으로 광고계 새로운 스타로 떠오른 이다희는 역시 여배우답게 다양한 컬러와 컨셉의 화보마다 각각 다른 매력을 뽐내며 완벽한 메이크업 룩을 무리 없이 소화했다고 전했다. 또한 화보 컷 별 새로운 의상을 선보일 때마다 완벽한 황금 비율 몸매로 촬영장에 있던 남자 스탭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다희의 매력이 돋보이는 에스쁘아의 메이크업 화보는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매거진 3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phs@mhj21.com

copyright ⓒ 문화저널21 (www.mhj21.com) 본 기사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한 주간 빅뉴스를 주간신문으로 보는 <이슈포커스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