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 / 보육교사 / 평생교육사 자격증 전문 원격 교육기관

김윤석기자 | 기사입력 2011/06/15 [09:23]

사회복지사 / 보육교사 / 평생교육사 자격증 전문 원격 교육기관

김윤석기자 | 입력 : 2011/06/15 [09:23]

 
[문화저널21 김윤석기자]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이 6월 24일까지 2011학년도 2학기 첫 수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국내 최대 규모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를 운영 중인,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가 평생교육의 이념을 구현하고자 설립한 학점은행제 전문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 국내 최대의 우수교수진과 우수한 강의 콘텐트, 대학규모의 최대 장학금 및 다양한 장학제도와 체계적인 학사관리 시스템으로 학습자에게 최상의 사이버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업장애상담센터를 통한 철저한 1:1 개인상담 관리로 한경닷컴에서 주최한 평생교육부분 [2011 중소기업 브랜드대상]을 수상하였다.
 
모집정원은 15개 교과목 1만 4,400명으로,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수업료는 개원 기념으로 등록금을 20% 인하한 학점당 4만원으로 학습자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개설 과정은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보육교사 자격증 관련 과목과 경영, 교양 분야의 총 15개 과목으로, 해당 교과목을 이수하면 학점은행제도를 통해 학사 및 전문학사 취득이 가능하다.
 
교육원 측은 전문 상담원이 1:1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자격증과 학위취득 등에 관한 로드맵을 설계해 주고, 학점인정신청까지 대행함으로써 학업과 직장을 병행하는 수강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엄영석 원장은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인 서울디지털대학교의 운영 노하우와 수준 높은 강의 콘텐츠, 맞춤식 학습지원 서비스를 접목했다”면서 “기존의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을 뛰어넘는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교과목 사회복지사, 보육교사의 등록 지원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dulif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1644-8209
 
phs@mhj21.com
 
 
《 실시간 시사 문화 종합 뉴스 ‘문화저널21' 보도자료문의 news@mhj21.com
《고품격 문화 종합 주간 신문 ‘주간문화저널' 보도자료수신
master@mhj21.com1>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