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 외모 종결자 등극? 개그맨 이방용의 달라진 꽃미남 외모

김윤석기자 | 기사입력 2011/06/04 [10:06]

반전 외모 종결자 등극? 개그맨 이방용의 달라진 꽃미남 외모

김윤석기자 | 입력 : 2011/06/04 [10:06]

 
[문화저널21=김윤석기자] 개그맨 이방용이 안면윤곽술을 비롯한 성형수술로 놀랍게 변신해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이방용이 안면윤곽술과 교정의 힘을 빌어 꽃미남으로 변신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최근 공개한 이방용의 사진에서는 예전과는 달리 큰 눈과 오똑한 콧날 그리고 날카로운 턱선을 드러내며 훈훈한 외모를 과시 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훈남 다 됐네", "페이스 오프에 가깝다", "대단하다, 정말 다른 사람 같다","사람이 저렇게 달라지다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방용은 그 동안 작은 눈과 웃을 때 생기는 주름으로 개성 있는 매력을 뽐냈다. 하지만 이번 성형수술로 큰 눈, 오뚝한 코, 날카로운 턱선이 눈에 띄는 훈남으로 거듭나게 된 것이다.

과거 뚜렷하지 않은 이목구비와 뭔가 포인트가 없어 보이는 외모로 방송인으로서 부족한 점을 많이 느껴 성형수술을 하기로 마음먹었다는 이방용은 “전 부모님에게 건강한 치아를 물려받았지만 너무 건강하게 자라다 보니 앞니가 v자로 자라고 턱이 크고 교합이 좋지 않은 인상이 항상 콤플렉스였다”고 이번 안면윤곽 성형을 하게 된 동기를 밝혔다.

이방용은 컬투패밀리 소속으로 지난 2007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비둘기 합창단' 코너로 데뷔했다. 지난 2009년에는 mbc 개그 프로그램 '하늘만큼 땅만큼 사랑해'에서 '설이별이'팀으로 활동했다.

최근 이방용처럼 성형수술 특히 양악수술로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를 자랑하는 개그맨이 늘고 있다. 개그맨 임혁필 김형인 이동윤 강유미 등이 양악수술 받고 나타나 팬들을 놀라게 했다.

현재 이방용은 성형 후 치아교정 중이며, “오는 7월 교정이 마무리 되면 더욱 달라진 외모로 나타나게 될 것” 이라고 이방용의 성형 후 교정을 맡아 진행하고 있는 수치과의원 (www.esmileworld.com) 권윤희 원장은 밝혔다.

한편, 개그맨 이방용의 안면윤곽수술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tv 'new 도전 신데렐라'를 통해 오는 7월 안면윤곽수술 및 치아교정 준비과정과 전과 후의 변화된 삶이 낱낱이 파헤쳐진다. 이방용의 변천 과정이 궁금하다면 최초로 공개되는 그의 풀 스토리 방송을 유심히 지켜 보도록 하자.
1>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