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인을 만들기 위해선 ‘안면윤곽’이 답이다

김윤석기자 | 기사입력 2011/05/30 [21:55]

V라인을 만들기 위해선 ‘안면윤곽’이 답이다

김윤석기자 | 입력 : 2011/05/30 [21:55]

 
[문화저널21=김윤석기자] 많은 여성들이 뚜렷한 이목구비 못지않게 v라인 얼굴형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예전에 쌍꺼풀 수술, 코 수술 등 이목구비를 아름답게 하는 것에 관심이 많았다면 최근에는 v라인 사각턱 축소술, 광대축소술, 양악성형 등의 안면윤곽 수술이 뜨고 있는 것.
 
이는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운 얼굴형을 갖고 싶어 한단 의미이기도 하다. 보톡스, 경락마사지 등의 노력도 좋지만 사각턱을 갸름하게 바꿀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안면윤곽 수술인 것.
 
안면윤곽수술은 뼈를 잘라내야 한다는 것과 수술 이후 흉터에 대한 부담감으로 수술을 꺼리는 사람들이 많았다. 그러나 최근 의료기술과 장비가 발달하면서 최소한의 절개로 진행되어 흉터에 대한 걱정이 적어졌다.
 
jk성형외과는 수술 전 최첨단 3d-ct 촬영을 진행해 미리 수술 이후의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는 3d 가상성형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는 보다 자세한 예측이 가능해 사람들의 불안감을 줄여준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v라인 사각턱 축소술은 다양한 방법이 있다. 돌려깎기는 옆 턱에서 앞 턱까지 턱뼈의 아래쪽 경계를 길고 부드럽게 절제해 모양을 다듬는다. 원하는 모양으로 뼈를 깎을 수 있고 추가 절골이나 고정판을 사용하지 않는단 장점이 있다.
 
또한 t절골술은 앞턱에 두 개의 수직절골과 수평절골을 시행해 가운데 뼈 조각을 제거한다. 앞턱의 폭을 줄이고 고정하는 경우 앞턱을 앞뒤로 이동시키는 수술을 함께 시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jk성형외과 주권 대표 원장은 “기존의 사각턱 수술은 각지거나 넓은 턱을 부드럽고 갸름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었지만 앞턱이 넓고 뭉툭한 경우엔 제한적이었다”며 “이런 점을 위해 최근 개발 된 v라인 수술은 앞턱의 폭을 축소시키는 수술을 통해 정면과 옆선 등 전체적으로 갸름하고 자연스런 턱선으로 재탄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안면 윤곽 수술을 결정할 땐 특정 연예인과 같은 얼굴형을 추구하는 것보단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상담, 진단을 통해 수술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다”고 조언했다.
1>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