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주] 이주의 코스메틱 뉴스

배소윤 기자 | 기사입력 2025/10/06 [09:57]

[2025년 10월 2주] 이주의 코스메틱 뉴스

배소윤 기자 | 입력 : 2025/10/06 [09:57]

▲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U)가 새로운 ‘이노센트 앰플 미스트’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스킨유 제공


스킨유(SKINU) '이노센트 앰플 미스트' 화제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U)가 새로운 ‘이노센트 앰플 미스트’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이번 제품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하는 미스트 타입의 앰플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벼운 제형과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외출 전·후나 메이크업 위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킨유 관계자는 “이노센트 앰플 미스트는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도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피부 고민이 다양한 현대인에게 맞춤형 수분 케어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스킨유는 프리미엄 바디케어 라인을 넘어, 데일리 스킨케어 시장에서도 존재감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마스크 3종/ 아모레퍼시픽 제공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마스크 3종 출시…로즈 PHA로 부드러운 피부 케어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마몽드가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에서 로즈 PHA 성분을 중심으로 한 마스크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하고 부드러운 각질 케어를 돕는 로즈 PHA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촉촉한 사용감으로 마스크를 사용하는 동안 피부에 편안함을 제공한다.

 

마몽드 관계자는 “플로라 글로우 로즈 마스크는 꽃의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아 피부에 자연스러운 생기와 투명감을 선사한다”며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홈 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마스크 3종 출시로 마몽드는 피부 톤과 결 관리에 특화된 로즈 스킨케어 라인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출시…피부 장벽 강화와 영양 케어 동시에

 

LG생활건강이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출시하며 피부 장벽 강화와 영양 케어를 동시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동시에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민감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며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면서 촉촉함과 탄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출시로 LG생활건강은 기초 스킨케어 시장에서 장벽 강화와 영양 케어를 결합한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문화저널21 배소윤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cjk@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