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만나러 2000년 시간 여행 '킹 오브 킹스'

마진우 기자 | 기사입력 2025/06/20 [12:32]

예수 만나러 2000년 시간 여행 '킹 오브 킹스'

마진우 기자 | 입력 : 2025/06/20 [12:32]

▲ 킹 오브 킹스 스틸 컷


킹 오브 킹스’ 7월 16일 국내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예고편 전격 공개 화제

 

순수 국내 기술과 자본으로 북미 박스오피스 한국 영화 역대 흥행 1위를 기록한 애니메이션 ‘킹 오브 킹스’가 7월 16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킹 오브 킹스’는 영국 문호 찰스 디킨스가 왕 이야기에만 관심 있는 아들 월터와 함께 2000년 전으로 시간 여행을 떠나 가장 위대한 이야기 속을 탐험하는 글로벌 K-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예수’와 그의 제자들, ‘헤롯왕’, ‘대제사장’의 모습을 중심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여정을 암시한다. 두 팔을 벌린 예수의 실루엣과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이야기”라는 문구는 영화가 전할 감동의 깊이를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화려한 비주얼과 드라마틱한 전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디킨스 부자는 예수의 탄생부터 기적의 순간들을 직접 목격하며, 기적과 위협이 공존했던 역사 속으로 빠져든다. “누군가에겐 기적이었지만, 누군가에겐 위협이었어”라는 대사는 이야기에 긴장감을 더한다.

 

특히 북미판 주제곡 ‘Live Like That’은 컨트리 음악계 전설 켈리스 콜린스와 팀 니콜스, 신예 맷 윈이 작곡하고, 그래미 수상자 키스 토마스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토니상과 에미상을 수상한 크리스틴 체노웨스가 노래를 맡아 감동을 배가시킨다.

 

‘킹 오브 킹스’는 북미판 자막 버전과 이병헌, 진선규, 이하늬 등 국내 대표 배우들이 참여한 더빙 버전으로 7월 16일 전국 극장에서 동시 개봉한다.

 

문화저널21 마진우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