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HERA)가 ‘NEW 헬씨 글로우 듀이밤(Healthy Glow Dewy Balm) 10g’을 새롭게 선보이며, 자연스럽고 투명한 윤광 메이크업 트렌드에 발맞춘 신개념 멀티밤을 제안했다.
이번 제품은 피부에 건강한 빛을 더해주는 ‘글로우 피니시’ 연출이 특징으로, 가볍게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물광처럼 맑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는 멜팅 텍스처로 볼, 눈가, 콧등, 입술 등 다양한 부위에 멀티로 사용할 수 있어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나 수정 화장용으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보습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게 케어하며 시간이 지나도 들뜸 없이 자연스럽게 밀착돼 장시간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헤라 관계자는 “NEW 헬씨 글로우 듀이밤은 단순한 하이라이터를 넘어, 광채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기능을 동시에 갖춘 멀티 아이템”이라며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데일리 뷰티템으로 제격”이라고 전했다.
프렌치 감성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ESPOIR)가 ‘NEW 아이코어 팔레트(9g)’를 새롭게 선보이며 아이 메이크업의 핵심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데일리 팔레트를 제안한다.
이번 신제품은 음영 컬러부터 포인트 글리터, 아이브로우/아이라인 쉐이딩까지 포함된 12가지 컬러 구성으로, 하나의 팔레트로 아이 메이크업의 전 과정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코어’라는 이름처럼 눈매의 구조와 깊이감을 살리는 데 최적화된 컬러 조합과 텍스처로 구성돼, 초보자부터 메이크업 애호가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실용성과 완성도를 갖췄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밀착력 높은 포뮬러로 뭉침 없이 깔끔한 블렌딩이 가능하며, 데일리 음영부터 섬세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아이코어 팔레트는 브랜드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실용성과 감도를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트렌디한 컬러 구성과 높은 발색력으로 누구나 손쉽게 분위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건강한 피부의 핵심은 바로 ‘피부 장벽’에 있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가진 이들이라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지켜주는 장벽 케어 제품에 주목할 수밖에 없다. 그 중심에 바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하이드로 365 수분크림’이 있다.
피부과 전문 제약회사인 에스트라가 개발한 이 제품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3중 세라마이드를 핵심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특히 특허 기술로 구현된 ‘더마온(dermaon)’ 캡슐이 손상된 피부 장벽 사이를 촘촘하게 메워주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우고 오랫동안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이 제품은 피부과 테스트를 거친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건조한 계절이나 피부 장벽이 쉽게 무너지는 아기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에게 365일 데일리 크림으로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병원에서 추천받은 수분크림, 화장 전에도 밀리지 않는 보습력이 강점"이라며 "소비자에게 꾸준한 재구매율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화저널21 배소윤 기자 <저작권자 ⓒ 문화저널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cjk@mhj21.com)
![]()
댓글
이주의 코스메틱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