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서울우유와 함께‘양주맛보기’사업 추진

서울우유 양주공장, 견학 방문자들에 맛집, 관광지 정보 문자 메시지로 안내

이윤태 기자 | 기사입력 2023/09/18 [15:49]

양주시, 서울우유와 함께‘양주맛보기’사업 추진

서울우유 양주공장, 견학 방문자들에 맛집, 관광지 정보 문자 메시지로 안내

이윤태 기자 | 입력 : 2023/09/18 [15:49]

▲ 양주시 제공


양주시와 서울우유 양주공장이 지역 내 산업자원과 외식산업을 연계한 소상공인 내수 진작 및 매출 증대를 위해 손을 잡았다. 

 

양주시는 18일 서울우유 양주공장과 상생 협약을 맺고“서울우유와 함께하는 양주맛보기”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서울우유 견학홍보관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관내 음식점과 관광지를 적극안내 하는 것이 이번 사업의 주요 골자다.

 

양주시는 관내 안심·모범음식점, 착한가격업소, 주요 관광지를 엮은 관광 맛 지도를 제작해 양주시 홈페이지에 게시했으며 지도에 접근이 쉬운 QR코드가 삽입된 배너를 제작해 리플렛과 함께 서울우유 홍보견학관에 비치했다.

 

서울우유 양주공장도 견학 방문자들에게 지도가 게시된 홈페이지 주소를 문자 메시지로 안내하는 등 양주시의 음식점과 관광지를 안내하기로 했다. 

 

양주시 관계자는“코로나19의 여진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경제 불확실성과 고금리와 고물가로 인해 소상공인들이 여전히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는 점을 알고 있다”며 “시에서는 ‘서울우유와 함께하는 양주맛보기’ 사업을 시작으로 지역경제와 산업자원 간의 상생 협력할 수 있는 관계를 강화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이윤태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