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모델 대상 시상식 성황

스포츠댄스 파티 & 공연과 K365 FASHION SHOW 동시진행
대상 김규리, 아시아스타상 유지태, 최우수 연기상 조재윤 등 수상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2/12/05 [19:17]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모델 대상 시상식 성황

스포츠댄스 파티 & 공연과 K365 FASHION SHOW 동시진행
대상 김규리, 아시아스타상 유지태, 최우수 연기상 조재윤 등 수상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2/12/05 [19:17]

스포츠댄스 파티 & 공연과 K365 FASHION SHOW 동시진행 

대상 김규리, 아시아스타상 유지태, 최우수 연기상 조재윤 등 수상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모델 대상' 시상식이 쇼댄스, 스포츠댄스 파티와 가수들의 축하공연, K365 FASHION SHOW와 함께 성황리 개최됐다.

 

▲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모델 대상 시상식에서 배우 부문 대상을 수상한 김규리가 소감을 밝히고 있다.  © 박명섭 기자

 

지난 4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호텔 비스타홀에서 450여 명의 초청인사들이 현장을 찾은 가운데 ‘2022 대한민국 브랜드·모델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대한민국 브랜드·모델 대상은 기업의 브랜드와 모델의 이미지 융합으로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해 소비자들의 커다란 반향을 이끌어내는 한편, 모델에게는 글로벌 모델로 거듭날 수 있는 토대가 되는 행사다. 

 

쇼댄스, 패션쇼,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진행된 이날 1부 행사에서는 △프로-암 커플 쇼댄스 △프로-암 단체 포메이션 △대한민국 라틴 프로페셔날 쇼댄스 △월드 스탠다드 챔피언 쇼댄스가 진행됐으며, 2부 행사는 김현욱·문규리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축하공연 △디자이너 그레이스 문의 K365패션쇼 △연예인·모델 시상식이 이어졌다. 

 

▲ 월드스탠다드챔피언 Domen Krapez & Natascha Karabey의 쇼댄스  © 박명섭 기자

 

이날 대한민국 모델 대상 시상식에서는 ◆대상 김규리 ◆아시아스타상 유지태 ◆최우수연기상 조재윤 ◆우수연기상 △연민지 △박정미 ◆가수부분 라이징스타상 △K-pop 그룹 케플러(Kep1er) △K-pop 그룹 저스트비(JUST BE) ◆가수부분 넥스트스타상 뮤지컬가수 정승원 ◆MC부분 김현욱  ◆한국을 빛낸 최고의 패션디자이너 그레이스문 ◆한국을 빛낸 헤어디자이너 엄경옥 ◆한복디자이너 김단하 ◆베스트모델상 신재이 ◆해외활동 최우수 모델상 나현정 ◆해외활동 우수모델상 비바영 ◆한국모델부문 신인상 △이영숙 △안소예 △김은정 △박경숙 △서부동 △표민엽 ◆주니어부문 모델 신인상 △김준민 △이희제 ◆한국을 빛낸 음악감독 박인영  ◆인터네셔날디렉터상 이연재 아시아모델협회 수석부회장 ◆Enterprise Award 사힐사이야드미야카다리(SAHIL SAIYADMIYA  KADARI) Bitica회사 대표 ◆공로상 △중국모델협회 왕호천 회장 △아시아모델협회 최지우 ◆비디오 디자인 어워드 안준혁 ◆기업브랜드상 △주식회사 제이영컴퍼니 박재영대표 △'PA19SKIN 박주익대표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 뿐 아니라 축하공연과 특별행사도 좌중의 시선을 하나로 모았다. 이날 수상자인 JUST B(저스트 비), Kep1er(케플러), 정승원은 축하공연을 통해 수상의 기쁨을 나눴고, 댄스스포츠 한국 라틴챔피언 김민제 & 함예빈, 월드스탠다드챔피언 Domen Krapez & Natascha Karabey의 쇼댄스, 그레이스문의 화려한 패션쇼는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아시아모델협회 조우상 회장은 “무한경쟁의 글로벌 시장 환경에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강력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구축을 의해 브랜드에 담긴 이야기와 표현 수단으로 모델이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대한민국 브랜드· 모델 대상은 기업의 브랜드 가치와 모델의 이미지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면서 “다양한 마케팅의 다각화·극대화로 브랜드와 모델의 가치를 증대하고 소비자들에게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킬 시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디자이너 '그레이스 문'의 K365패션쇼  © 박명섭 기자


한편,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는 아시아권의 모델협회 등록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한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20개국의 모델협회를 관리하고 있다. 아시아 외에도 스페인, 이탈리아, 파리, 영국, 캐나다, 호주, 미국 뉴욕에 지부를 두고 있다.

 

대한민국 모델 대상 시상식, 중국 국제 패션 위크, 국제 슈퍼모델 대회와 시상식, 미스 에코 코리아, 미스 에코 월드를 운영 하고 있으며 신인 모델 발굴 및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국제 네트워크를 통해 각국의 문화 교류를 하고 있다.

 

서울시와 협업으로 진행된 생활밀착형 패션쇼 ‘서울365패션쇼’를 시작으로 다년간 대한민국 최다 패션쇼를 기록한 경험으로 탄생한 'K365 패션쇼’를 통해 시민과 자연이 상생하는 이색적인 장소에서 패션쇼를 진행하고 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