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농축산업 발전 방향 모색 정책간담회 개최

이윤태 기자 | 기사입력 2022/07/19 [15:08]

포천시, 농축산업 발전 방향 모색 정책간담회 개최

이윤태 기자 | 입력 : 2022/07/19 [15:08]

▲ 백영현 포천시장이 18일 농업정책 간담회에 참석해 포천 농축산인 들의 건의·애로사항을 듣고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천시

 

포천시는 지난 18일 시정회의실에서는 포천시 농축산물의 가치를 높이고, 농업경쟁력을 높이고자 농업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포천시 농림축산 관련 농협조합장과 도·시의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농림축산 관련 조합장들의 의견 및 건의 사항을 청취하고 포천의 미래 농축산업발전 방안을 모색했다.


포천시는 농민기본소득 누락자 추가접수, 조사료 확보를 위한 경축순환농업 활성화, 품목별 전문교육, 벼 저탄소 농업기술 실천 시범, 임업직불제 시행 등에 대한 추진사항 및 현안 등에 대한 의견을 수렴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포천 농축산의 현안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솔직한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는 시정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 앞으로도 상호 이해와 존중의 마음으로 소통의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면서 “건의·애로사항에 대해 충분한 검토를 거쳐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이윤태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