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2/07/15 [16:18]

[2022년 7월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2/07/15 [16:18]

CNP, 루나, 오휘, 닥터지, 빌리프가 7월 1주차와 2주차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피부톤과 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버블 타입의 코팩, 남성 스킨케어 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의 신규 에디션 등이 출시됐다.

 

▲ 루나에서 출시한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 3종(왼쪽)과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 (사진=애경산업, LG생활건강)


#루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피부톤과 결에 따라서 선택해 사용하는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를 출시했다.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는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한겹 한겹 레이어링 하듯 완성도 있는 피부를 표현 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피부 톤과 결 등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질감의 베이스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3종으로 구성됐다.

 

라인업은 △보송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벨벳 레이어’ △화사한 피부로 톤 보정을 해주는 ‘피치 레이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피팅 레이어’ 등이다. 

 

‘벨벳 레이어’는 구상 파우더를 함유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로 피부결 보정을 도와준다. 특히 번들거리기 쉬운 코 옆, 볼, 이마, 턱 등 모공이 고민되는 부위에 소량 도포해 부드럽게 롤링하 듯 사용하면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다. 

 

‘피치 레이어’는 자연스러운 피치 컬러의 포뮬라가 화사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주며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SPF 50+/PA++++)에 효과적이다. 특히 백색안료(Tio2)를 더해 다크서클 등 칙칙해 보일 수 있는 눈가 등을 밝혀줘 전체적인 피부톤 밸런스를 맞춰준다. 

 

‘피팅 레이어’는 수분 포뮬라의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더운 여름에도 텁텁함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모공 및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탄닌 콤플렉스’를 함유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오휘 

 

오휘에서는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세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휘는 매년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베스트셀러를 보석과 클래식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에디션에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고귀한 가치를 지니는 클래식 음악의 미학에 주목해 시공을 초월하는 영원한 아름다움과 빛나는 품격을 담았다.

 

이번 세번째 에디션은 더 퍼스트 라인의 퍼스트 에센스인 ‘셀 에센셜 소스’에 헨델의 대표 관현악곡 ‘수상음악(Water Music)’을 더했다. 수상음악은 18세기 영국 왕실 뱃놀이 연회에서 연주되었으며, 호른과 트럼펫 같은 금관악기의 낭랑한 울림이 돋보이는 클래식 명곡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여름날 눈부시게 빛나는 템즈강 위에서 울려퍼진 ‘수상음악’의 선율과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과 에너지의 물결을 선사하는 셀 에센셜 소스의 이미지가 더해져 더 클래식 컬렉션의 세 번째 에디션으로 탄생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패키지는 악기 케이스를 연상시키는 골드 스냅 장식으로 제작해 견고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며, 용기 디자인은 메인악기인 호른과 트럼펫의 선율을 형상화한 패턴으로 골드‧에메랄드‧블루색상을 더해 마치 여름날 템즈강 위에서 열린 연회를 연상시킨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는 피부 영양성분을 가득 담은 셀 소스™ 성분이 90% 이상 함유된 워터 타입의 첫 단계 에센스다. 악화된 피부의 보습‧탄력‧투명도를 개선해 피부에 우아한 빛을 선사하며 마스크 마찰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효과까지 더해져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오휘가 독자적인 개발 성분인 Signature 29 Cell™성분과 모란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모란추출물은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 CNP의 ‘안티-포어 블랙헤드 버블 코팩’ 제품. (사진=LG생활건강)    

 

#CNP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는 풍성한 거품과 실리콘 클리너로 블랙헤드와 피지를 케어해 주는 ‘안티-포어 블랙헤드 버블 코팩’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부착 후 닦아내는 클렌징 타입의 제품으로, 부드러운 버블이 모공 노폐물을 케어해주며 시트에 부착된 실리콘 클리너가 모공을 마사지 해줘 별도의 모공 브러쉬가 필요 없는 원스텝 코팩 제품이다. 

 

파파인, 버지니아풍년화수 등의 성분이 함유된 제형이 블랙헤드 제거와 함께 피지‧노폐물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제품은 블랙헤드가 고민인 부분에 매끈한 면을 먼저 부착해 거품이 올라온 것을 확인한 뒤, 시트를 뒤집어 실리콘 클리너가 있는 면을 블랙헤드 부위에 다시 부착한 후 마사지하는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부드럽고 안전한 클리너가 모공 마사지 효과와 함께 세심한 클렌징까지 도와줘, 별도의 2제 사용없이 한장의 시트로도 간편하고 쉽게 블랙헤드를 케어할 수 있다.

 

▲ 왼쪽은 닥터지의 남성 안티에이징 신제품 ‘닥터지 옴므 다크 컨트롤 스킨케어 세트’, 오른쪽은 빌리프와 인스탁스가 협업한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LG생활건강)

 

#닥터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피부 탄력부터 톤까지 밀착 케어할 수 있는 남성 안티에이징 신제품 ‘닥터지 옴므 다크 컨트롤 스킨케어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세트는 칙칙한 피부와 노화를 한번에 케어하고 싶어하는 남성들을 위한 제품 3종으로 구성했다. 남성 전용 토탈 안티에이징은 물론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다크 컨트롤 토너 △다크 컨트롤 로션에 △다크 컨트롤 클렌징 폼(70ml)을 추가 구성으로 제공해 남성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닥터지 옴므 다크 컨트롤 △토너 △로션은 저분자 콜라겐과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어 주름뿐만 아니라 피부탄력, 치밀도, 보습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C 유도체와 글루타티온이 함유돼있어 톤케어는 물론 기미와 잡티 개선 효과가 있다. 성인 남성을 대상으로 안티에이징(눈가주름‧보습‧탄력‧치밀도) 효과와 기미 및 색소침착 면적에 대한 4가지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다크 컨트롤 토너’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수분 에센셜 토너로, 각질 케어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 저자극 피부결 케어가 가능하다. ‘다크 컨트롤 로션’은 끈적임을 선호하지 않는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덧바를 필요없이 피부에 촘촘하게 영양과 보습을 충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토너와 로션은 기미‧잡티 컨트롤 효과가 있어 다양한 외부환경으로 인해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를 밝게 케어할 수 있다.

 

세트 구매시 추가로 증정되는 ‘다크 컨트롤 클렌징 폼’은 클렌징과 쉐이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2 in 1 멀티 클렌저이자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땅김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닥터지 옴므 다크 컨트롤 라인 3종(토너‧로션‧클렌징폼)은 모두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알러젠 프리의 은은한 향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의 남성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빌리프 

 

빌리프가 여름을 맞아 감성 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가 협업한 ‘빌리프X인스탁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에디션은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4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시간이 흐르면 돌아오지 않는, 가장 예쁘게 빛나는 지금의 순간을 아름답게 간직하고 기록하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감각적인 컬러의 패키지와 빌리프 유니버스 캐릭터인 ‘빌리’가 소중한 순간들을 인스탁스로 기록하는 듯한 유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알로에 에디션’은 수분 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에 알로에가 함유된 수분 진정 콤플렉스™를 더해 여름철 열기로 달아오른 피부에 수분‧진정효과를 선사한다. 세안 직후 날아가는 수분을 욕실에서부터 잡아줘 욕실 에센스라 불리는 ‘뉴메로 10 에센스’는 기존 용량 대비 1.6배 커진 점보 사이즈(200ml)로 만날 수 있다.

 

또한 ‘UV 프로텍터 아쿠아 밤 선 세럼(SPF50+/PA++++)’은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은 수분폭탄™ 선 세럼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돼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든다. 

 

‘스트레스 슈터 - 시카 밤 크림’은 빌리프만의 특별한 포뮬러인 모이스트 시카를 함유해 예민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온도를 낮춘다.

 

패키지 안에는 빌리프 유니버스 캐릭터들이 담긴 6종의 스티커가 랜덤으로 포함됐으며, 특별한 랜덤 스티커를 뽑으면 인스탁스의 베스트셀러 정품 카메라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