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포토] 경중연 산악동호회, 가학산 산행 및 광명동굴 탐방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1/11/29 [15:48]

[MJ포토] 경중연 산악동호회, 가학산 산행 및 광명동굴 탐방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1/11/29 [15:48]

지난 27일 (사)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회장 이흥해, 이하 경중연) 산악동호회(동호회장 임남수)의 2021년 11월 정기산행이 경기도 광명시 가학산에서 진행됐다. 이번 산행은 코로나19로 인해 1년 이상 진행되지 못하다 처음 진행된 산행이자 올해의 마지막 산행이다. 

 

▲ 경기중소기업연합회 산악동호회 회원들이 산행에 앞서 기념촬영 하고 있다.  © 박명섭 기자


이날 현장에 함께한 20여 명의 산악동호회원들은 가학산 등반에 이어 새로운 관광명소로 자리잡은 광명동굴을 탐방하며 회원 간 정보교류와 유대를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중연은 회원 1,300여명의 경기지역 중소벤처기업을 대표하는 단체로 중소벤처기업과 관련된 각종 현안에 대해 조사연구의 수행, 관련정보와 자료 축적, 회원 상호간의 교류 활동을 통해 문제의 해결을 위한 올바른 방향과 정책대안을 제시함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준비된 중소벤처기업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