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갱스터 무비 '칼러버9 마피아 워' 온다

마진우 기자 | 기사입력 2021/11/24 [14:51]

이탈리안 갱스터 무비 '칼러버9 마피아 워' 온다

마진우 기자 | 입력 : 2021/11/24 [14:51]

 

마피아의 전쟁을 다룬 갱스터 무비 ‘칼리버9 : 마피아 워’가 12월 2일 국내 개봉한다.

 

‘칼리버9 : 마피아 워’는 유능한 마피아 변호사 ‘피아차’가 빼돌린 1억 유로로 촉발된 사상 초유의 마피아 전쟁과 생존을 위한 처절한 사투를 그린 갱스터 누아르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은 ‘쿠엔틴 타란티노가 사랑한 이탈리안 갱스터 무비 <밀라노 칼리브로 9>의 속편’이라는 카피로 시작되며, 가장 악독한 이탈리아 마피아들의 사상 초유의 마피아 전쟁을 예고해 영화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탈리아 최고의 마피아 변호사 '피아차'는 동료를 통해 전 세계를 거쳐 돈세탁 중인 눈먼 비자금 1억 유로가 현존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어, 경찰이 피아차의 연인 ‘마이아’를 감시하고 지켜보기에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어딘가에 끌려가 잡혀 있는 피아차의 모습과 건물 위에서의 추격전은 보는 이에게 손에 땀을 쥐게 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마피아들이 한곳을 향하여 사정없이 총탄을 난사하는데 마피아 전쟁 속에서 피아차는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더욱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탈리안 갱스터 무비 ‘칼리버 9: 마피아 워’는 돌아오는 12월 2일 국내 개봉한다.

 

문화저널21 마진우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