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성 스타네임과 함께한 '미시즈 퍼스트 퀸오브더아시아' 한국대회 성료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05/22 [17:40]

오성 스타네임과 함께한 '미시즈 퍼스트 퀸오브더아시아' 한국대회 성료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05/22 [17:40]

 

▲ 대회장 (주)오성 스타네임 김현식 회장, 퍼스트파운데이션 김요셉 의장  © 이대웅 기자

 

아시아 최대 미인대회 채리티솔루션 퍼스트 파운데이션(의장 김요셉)이 오성 스타네임(회장 김현식)과 합작 개최한 2021 퀸오브더아시아 한국시리즈 미시즈퍼스트 패젼트가 지난 20일 오후 서울 강남 엘리에나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했다.

 

중국 퀸오브더아시아 조직위원회와 퍼스트 파운데이션, 충청도민일보가 합작 개최한 이번 대회는 오는 10월 20일 중국 상하이 르 로얄 메르디앙 호텔 초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한국 대표 시리즈를 개최했으며, 이날 참가자 이미진이 6관왕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2015년부터 4년간 중국 상해, 절강성 닝보 항주 등지에서 개최한 미시즈퍼스트 한국 대회 시리즈는 2019년 5월 하이야트호텔에서 한국대회를, 지난해에는 라마다호텔에서 인플루언서 대회 형태로 아시아 최대 뷰티패션 매체 비엔티월드와 합작 개최한 바 있다.

 

이번 대회는 만25세에서 45세에 이르는 미시즈들로서 전직 모델 혹은 승무원, 교사. 현직 교수, 자영업 등 다채로운 이력을 가진 후보들이 지난 18일 여의도 한강 파라다이스에서 사전심사와 20일 본선을 합산하여 최종 평가하는 시스템으로 구성 진행했다.

 

▲ 2021 미시즈퍼스트 한국 대회 수상자들  © 이대웅 기자

 

이번 미시즈퍼스트 한국 대회는 지난 2월 15일부터 서류접수를 시작했으며, 4월 18일 서류통과자 전체 예심 및 이후 4월 25일 비엔티스튜디오 전체 화보 작업을 시작으로 대회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이번 한국대회의 주관 운용은 충청도민일보, 일본 소프트뱅크 중국 투자회사 아이판차이나의 한국 법인 아이판코리아와 오성스타네임이 주관 운용하며 후원에는 퍼스트 채리티, 세인트제이콥스, 퍼스트재단중국지회가 참여했다.

 

전체 수상자 구성은 아래와 같다.

 

▲위너 이미진 ▲세미위너 / 김민정, 최수지 ▲세컨러너업 이옥주, 정수진, 박다인

 

▲탤런트상 이미진 ▲베스트 드레서상 최수지 ▲쥬드주얼리상 이소림 ▲랩몬상 천여주 ▲더록시상 이미진 ▲키코스타즈상 김민정 ▲울트라브이상 정수진 ▲스타네임상 이미진 ▲펜다소파상 이미진 ▲케이셀바이오뱅킹상 이미진

▲모바일스타상 성락정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