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에프엠에스 강인식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KLGPA 박현경 프로, 임희정 프로 지목

황진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5/17 [11:01]

효성에프엠에스 강인식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KLGPA 박현경 프로, 임희정 프로 지목

황진석 기자 | 입력 : 2021/05/17 [11:01]

 

▲ 효성에프엠에스 강인식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효성 제공


효성에프엠에스는 강인식 대표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 환경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에서 지난해 12월부터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 등의 참여를 적극 독려하고 있다.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한 표어인 ‘1단 멈춤, 2단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피켓을 들고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하며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강인식 대표는 애경화학 표경원 대표이사로부터 지명을 받았고 다음 릴레이 챌린지 참여자로 효성에프엠에스에서 후원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협회 소속 박현경 프로, 임희정 프로를 추천했다.

 

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강대표는 “안전한 교통 및 생활 환경이 조성되어 미래를 이끌어 나갈 우리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효성에프엠에스는 다양한 사회 문제에 관심을 갖고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문화저널21 황진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