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두 번째 오피셜 포토 공개...'빠져드는 비주얼 여신'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05/11 [10:19]

프로미스나인, 두 번째 오피셜 포토 공개...'빠져드는 비주얼 여신'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05/11 [10:19]

▲ 이새롬-이나경-이서연 / (사진제공=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두 번째 오피셜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의 두 번째 오피셜 포토 ‘9 TRAVELERS (나인 트래블러스)’ 버전 마지막 이미지 6장을 공개했다.

 

6장의 오피셜 포토에는 이새롬, 이서연, 이나경의 개인컷이 각각 2장씩 담겼다. 총 사흘에 걸쳐 아홉 멤버의 2차 오피셜 포토까지 모두 공개되면서 프로미스나인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 이새롬-이나경-이서연 / (사진제공=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사진 속 이새롬은 이국적인 배경 그림 앞에서 갈색 베레모와 부츠 스타일링으로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했고, 이서연은 도로 그림 앞 여행가방에 앉아 깊은 눈빛과 함께 걸크러시를 발산했다. 이나경은 흰색 털모자와 니트를 착용하고 차가운 얼음 배경 앞에서 유니크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TICKET TO SEOUL (티켓 투 서울)’ 버전에 이어 ‘9 TRAVELERS’ 버전을 통해 프로미스나인은 서로 다른 분위기와 콘셉트, 물오른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두 가지 버전의 오피셜 포토 공개를 마친 프로미스나인이 또 어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9 WAY TICKET’을 향한 관심을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