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첫 싱글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Ring Ring'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05/11 [09:19]

로켓펀치, 첫 싱글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Ring Ring'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05/11 [09:19]

▲ 로켓펀치 신곡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트랙리스트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링링(Ring Ring)’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에는 화려한 비즈 드레스를 입고 ‘뉴트로 요정’으로 변신한 로켓펀치의 모습과 함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링링(Ring Ring)’을 포함해 수록곡 ‘아이 원트 유 배드(I Want U Bad)’, ‘라이드(Ride)’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로켓펀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링링(Ring Ring)’은 ‘새로움’이라는 뜻의 ‘뉴(NEW)’와 ‘복고’라는 뜻의 ‘레트로(RETRO)’를 합친 신조어 ‘뉴트로(NEWTRO)’ 콘셉트가 돋보이는 앨범이다.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로켓펀치의 매력을 발산함과 동시에, 귓가에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를 전하며 올여름 가요계에 새로운 레트로 열풍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로켓펀치가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 ‘링링(Ring Ring)’을 통해 실력, 비주얼, 매력뿐만 아니라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까지 보여주며 ‘올라운더 걸그룹’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증명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로켓펀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링링(Ring Ring)’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