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20일 일곱 번째 EP 'HAPPEN' 발매...피네이션 합류 첫 앨범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05/11 [09:04]

헤이즈, 20일 일곱 번째 EP 'HAPPEN' 발매...피네이션 합류 첫 앨범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05/11 [09:04]

▲ 헤이즈 HAPPEN 티저 영상 캡처 / (사진제공=피네이션)

 

믿고 듣는 헤이즈(Heize)가 오는 5월 20일 컴백을 확정했다.

 

지난 10일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를 통해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의 발매를 알리는 티저 영상이 첫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는 꽃으로 둘러싸인 그림 속 웅크리고 있는 한 소녀의 모습과 "우연히 눈을 떠 보니 이 세상에 태어나 있었고 하필 네가 있는 곳이었다"라는 헤이즈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쓸쓸한 무드의 음악이 잔잔하게 이어지고 손에서 떨어진 붉은 꽃 한 송이, 헤이즈의 우수에 젖은 눈동자, 비에 젖은 창문을 가로막는 손이 긴 여운을 남긴다. 이어 헤이즈의 새 앨범명 'HAPPEN'과 '21 05 20 6PM KST'라는 발매 일자가 공개되며 기다려 왔던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HAPPEN'은 헤이즈가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지난해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 후 처음으로 발표되는 앨범이다.

 

헤이즈는 2014년 데뷔 후 '돌아오지마', '저 별', 'And July',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 '젠가', 'SHE'S FINE',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가요계 대표 음원 강자이자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다졌다.

 

싸이 역시 SNS에 “헤이즈는 피네이션 합류 전에도 현재도 스스로 작사, 작곡 등 앨범 전체를 홀로 훌륭히 만들어내는 친구”라고 전하며 그녀의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헤이즈만의 감성이 새롭게 피네이션을 만나 어떤 컬러의 음악으로 시너지를 이뤘을 지, 그 첫 행보에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헤이즈가 11개월 만에 발표하는 일곱 번째 EP 'HAPPEN'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