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커스] 고(故) 손정민 씨 친구 신발, 가족이 버려…CCTV 확보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1/05/09 [19:47]

[이슈포커스] 고(故) 손정민 씨 친구 신발, 가족이 버려…CCTV 확보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1/05/09 [19:47]

한강공원에서 실종됐다가 숨진 채 발견된 故 손정민 씨와 관련해 사고 당시 손 씨의 친구가 신고 있던 신발을 그의 가족이 버린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7일 서울 서초경찰서는 “친구 A 씨 가족이 신발을 버리는 모습이 담긴 폐쇄회로(CC)TV 영상을 확보해 현재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정민 씨의 아버지는 A 씨 아버지에게 아들 실종 당시 A 씨가 신었던 신발을 보여 달라고 했지만 “버렸다”는 답변을 들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A 씨 측은 “온갖 흙과 토사물이 범벅된 낡은 신발을 빨고 싶어 하는 부모가 어디 있나”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목격자 6명을 참고인 조사한 데 이어 전날 한 명을 추가로 불러 총 7명에 대한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이에 따라 손 씨 사망 사건 관련 목격자는 4개 그룹 6명에서 5개 그룹 7명으로 늘어났습니다.

 

경찰은 손 씨의 실종 당시 상황과 행적 수사를 위해 한강 인근 CCTV 54대와 차량 133대의 블랙박스를 확보해 분석 중입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MJ영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