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력 여신' 모델 임명숙, 뷰티라이프 매거진 5월호 표지모델 장식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05/09 [19:00]

'마력 여신' 모델 임명숙, 뷰티라이프 매거진 5월호 표지모델 장식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05/09 [19:00]

 

 

'마력 여신' 모델 임명숙이 뷰티 매거진 '뷰티라이프(BeautyLife)' 5월호 표지모델 화보가 공개됐다.

 

모델 임명숙은 지난달 27일 서울 충무로 스튜디오에서 뷰티 여성 잡지'뷰티 라이프'의 커버 화보 촬영을 가졌다.

 

 

임명숙은 '5월의 여신 모델 임명숙'이라는 커버 스토리 주제에 걸맞게 다양한 매력으로 촬영 내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다른 화보에서의 임명숙은 8등신 비율의 아름답고 우아한 매력을 선보이며, 빠져들 것만 같은 깊은 눈빛으로 세련됨과 시크함을 동시에 보여줘 촬영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모델 임명숙은 "여성 뷰티 잡지에 영광스럽게도 표지 모델이 되어 기쁘다. 화보 촬영 당시에도 편집장님과 포토그래퍼 선생님과 메이크업 선생님과 기자님들이 좋은 분위기를 이끌어주셔서 즐겁게 촬영을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멋진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서는 임명숙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현재 패션쇼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모델 임명숙은 여러 미인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케이팝 서포터즈에서 방송연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프로 모델로서의 탄탄한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

 

한편, 임명숙은 이번 뷰티 매거진 표지 모델과 함께 인터뷰도 진행되어 모델로서 그리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통해 뷰티라이프의 전국의 독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