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새 싱글 '꼰미고' 컬러믹스X네온 라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05/06 [15:22]

트라이비, 새 싱글 '꼰미고' 컬러믹스X네온 라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05/06 [15:22]

▲ 트라이비 Conmigo 컬러믹스 콘셉트 포토 / (사진제공=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라이비(TRI.BE)가 한층 더 화사하고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예고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과 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의 새 디지털 싱글 ‘Conmigo(꼰미고)’ 콘셉트 포토 컬러믹스 버전과 네온 라이트 버전을 각각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컬러믹스 버전 콘셉트 포토에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을 뽐내는 트라이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개인컷에서도 일곱 멤버는 봄과 어울리는 화사하고 컬러풀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 트라이비 Conmigo 네온 라이트 콘셉트 포토 / (사진제공=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네온 라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는 컬러믹스 버전과는 또 다른 몽환적인 느낌의 트라이비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단체컷 외에도 송선-현빈, 지아-소은, 켈리-진하-미레로 함께 나눠 촬영한 유닛컷을 통해 트라이비만의 다채로운 조합을 선보였다.

 

데뷔 싱글 ‘TRI.BE Da Loca(트라이비 다 로카)’를 통해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와 걸스웨그를 뽐냈던 트라이비가 두 번째 싱글 ‘Conmigo’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가요계 대표 히트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세계 최대 음반사 유니버설뮤직이 공동 제작한 신인 걸그룹 트라이비의 두 번째 싱글 ‘Conmigo’에는 타이틀곡 ‘러버덤 (RUB-A-DUM)’과 수록곡 ‘LORO’ 2개 트랙이 수록됐다.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데뷔 싱글에 이어 다시 한번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유니크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트라이비의 두 번째 싱글 ‘Conmigo’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