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지금 아시아나항공 타고 하늘 날자’ 이벤트 진행

최재원 기자 | 기사입력 2021/04/30 [14:39]

하나카드 ‘지금 아시아나항공 타고 하늘 날자’ 이벤트 진행

최재원 기자 | 입력 : 2021/04/30 [14:39]


아시아나 항공 결제 시 1만5천 하나머니 적립 혜택

다양한 경품행사 및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하나카드는 하나카드 고객이 ‘가정의 달’은 물론 여름 바캉스까지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아시아나 항공과 함께 ‘지금 아시아나항공 타고 하늘 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자사 고객의 누적 결제 데이터와 코로나19로 피로해진 고객의 니즈를 분석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하나카드의 이번 이벤트는 5월 말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PC/모바일/웹)에서 하나카드로15만원 이상 결제 후 8월 말까지 탑승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5천원 하나머니를 9월 말까지 적립해 준다.

 

특히 하나카드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제휴카드로 결제한 손님은 1만5천 하나머니 적립과 별도로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9월 말까지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6월말까지 제주도를 방문하는 고객의 경우 G.Lab 모바일플랫폼에 등록된 제주도 F&B점(53개)에 대해 사전응모 후 현장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현장할인 혜택은 물론 하나머니 최대 30% 적립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하나머니는 7월말까지 적립해 준다.

 

하나카드의 이번 이벤트는 고객 부담을 덜기 위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 할부 및 10개월, 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섹션 유은정과장은 “코로나19로 일상에 지친 하나카드 손님을 위해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특히 지출이 많은 가정의 달에 합리적인 소비로 손님의 가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