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4/23 [16:49]

[2021년 4월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1/04/23 [16:49]

아이오페, 허스텔러, 메디앤서, 디폰데에서 4월3주차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비타민을 담아내 피부노화를 막는 크림, 슈퍼푸드 케일의 성분을 담아낸 젤크림, 다양한 성분을 담아 피부에 효과적으로 유효성분을 전달해주는 마스크팩 제품 등이 출시됐다. 

 

▲ 아이오페의 ‘비타민 에이스 크림’(왼쪽)과 허스텔러의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 제품.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허스텔러)

 

 

#아이오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에서는 비타민 A·C·E가 모두 담긴 신제품 ‘비타민 에이스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비타민 A·C·E가 한병에 담긴 종합 비타민 크림으로,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비타민 A+C+E 콤플렉스’가 노화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고 생기 있으면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이번 제품은 피부노화의 5대 지표인 주름·탄력·리프팅·수분량·피부치밀도를 모두 개선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주름의 경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4주 사용시 이마 주름은 21.9%, 입가 주름은 15.0%, 팔자 주름은 11.4%를 개선하는 효능을 보였다. 이마·하안검·팔자·입가·목 등의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톤과 피부 수분량 증가는 물론 피부장벽 강화 개선에도 효과를 나타냈다. 

 

영양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제형은 피부에 깔끔하게 흡수돼 계절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스텔러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에서는 슈퍼푸드 ‘케일’의 그린 에너지를 가득 담은 비건 수분 크림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허스텔러 원더 베지 라인은 △쥬시 트리트먼트 에센스 △멜로우 클렌징 밤 △밸런싱 클렌징 폼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 까지 4종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은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케일잎추출물을 72% 고함량으로 함유해 피부 깊숙히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는 약산성 무자극 비건 수분 젤 크림이다. 

 

슈퍼푸드 중 하나인 브로콜리와 아스파라거스, 오크라 열매 등으로 이루어진 ‘그린 슈퍼푸드 콤플렉스’가 촉촉한 수분을 전달함과 동시에 24시간 수분 홀딩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숲속의 버터로 불리는 아보카도에서 추출한 고순도 펩타이드인 Effipulp®가 외부환경의 유해한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이 차오르는 듯한 우수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제품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수분감의 젤 타입 수분 크림으로, 봄과 여름에 최적화된 사용감을 선사한다. 원더 베지 라인은 전품목이 약산성‧무자극 제품으로,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 또한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피부 자극 지수 0.00의 무자극 인증을 받았다. 

 

▲ 메디앤서의 ‘비타 콜라겐 마스크’(왼쪽)와 디폰데의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 제품. (사진제공=삼양홀딩스, 디폰데)


#메디앤서 

 

삼양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에서는 대표 상품인 ‘콜라겐 마스크’의 세번째 시리즈로 ‘비타 콜라겐 마스크’를 출시했다.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메디앤서의 기존 콜라겐 마스크 팩 컨셉을 발전시키면서 비타민 4종을 추가해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관리하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100% 프랑스산 콜라겐으로 만든 콜라겐 추출물을 83% 함유해 역대 메디앤서 콜라겐 마스크 제품 중 최고 함량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콜라겐 크기도 역대 최소를 기록해 피부흡수에 용이하다. 

 

비타 콜라겐 마스크에 적용된 프랑스산 콜라겐의 분자 사이즈는 초저분자로 기존 제품 대비 4분의 1로 줄어든 500달톤(Da)이다.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 성분에 비타민 A·B·C·E 4종과 비타민 A·C 유도체 성분 등 유럽산 비타민 1만ppm을 더해 복잡한 피부고민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다. 이밖에 아데노신·나이아신아마이드 등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 성분도 담았다.

 

이번 제품에는 기존 제품 대비 원료의 차별화와 함께 기술적 차별화가 더해졌는데,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 기술로 콜라겐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설명이다. TDS는 피부를 통해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술이다. 

 

이외에도 크림 코팅 특허 기술을 이용해 마스크 위에 하이알 비타 크림을 코팅해 보습 지속력을 높였다. 마스크 면적도 약 16.9% 키워 빈틈없이 얼굴을 감쌀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은 메디앤서의 기존 콜라겐 마스크 제품과 비교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피부 흡수도 172% 개선, 즉각적 피부 탄력 105.46% 개선, 제품 사용 1시간 이내 피부 탄력 106.45% 증가, 사용 전 대비 120시간 보습 지속력 증가 등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디폰데

 

디폰데(Deepondé)에서는 수분 보유력을 높인 특허받은 시트를 통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디폰데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제품은 집중보습을 돕는 솔루블파이버(Soluble Fiber) 시트에 으름덩굴추출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에센스가 더해져 맑은 수분빛 피부로 케어해주는 고보습 마스크팩이다. 

 

외부의 각종 유해환경으로 스트레스 받아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며,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솔루블파이버 시트’는 특허공법으로 가공해 비수용성을 수용성으로 만든 너도밤나무 셀룰로오스인 솔루블파이버 원단에 알긴산‧히알루론산을 배합해 보습 유효성분을 피부에 온전히 흡수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마스크 시트와 에센스에 모두 함유돼 겉보습 뿐만 아니라 속보습까지 탄탄하게 잡아주는 이중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으름덩굴추출물을 더해 피부에 활기를 더해준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