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서서울CC 새로운 BI 공개

최재원 기자 | 기사입력 2021/04/20 [10:09]

호반그룹, 서서울CC 새로운 BI 공개

최재원 기자 | 입력 : 2021/04/20 [10:09]

 


호반그룹이 ‘서서울CC’의 새로운 BI를 공개하고, 새 단장을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서서울CC의 새로운 BI에는 방패 모양 엠블럼을 적용했다. 새로운 BI는 오랜 시간 고객들과 함께 성장해온 서서울CC의 역사와 전통을 상징하고, 명문(名門) 골프장을 의미하는 골프채와 서서울CC의 머리글자(initial)인 ’SSCC’를 담았다. ‘SSCC’는 부드러운 서체를 사용해 서서울CC의 특징인 자연친화적인 코스를 표현했다.

 

메인컬러는 ‘클래식 퍼플(Classic Purple)’로 품격 있는 골프장의 위엄을 보여주고, 그 외 ‘로얄 골드(Royal Gold)’, ‘크림 화이트(Cream White)’ 컬러는 전통성과 함께 현대적인 감각의 조화를 이룬다.

 

호반그룹은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서서울CC를 지난 2019년 인수해 코스 리노베이션, 클럽하우스 공사 등을 진행했다. 코스는 전면 리노베이션을 통해 계절별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조경을 강화했고, 평탄화 작업을 통해 가족단위 고객들의 편의성도 높였다.

 

서서울CC 관계자는 “뛰어난 서울 접근성과 자연친화적인 코스로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며 “새로운 BI와 새 단장,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명문 골프장의 위상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건설은 ‘디지털 트윈’ 기술을 보유한 벤처기업 ‘플럭시티’와 함께 서서울CC에 3D기반 스마트 골프장 플랫폼을 구축했다.

 

서서울CC는 스마트 골프장 플랫폼을 활용해 개인정보 보호에 노력하고, 경기팀과 캐디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히 해 경기 운영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라운드 전 캐디노트 작성과 세부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