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러브게임'서 방탄소년단 'Dynamite' 완벽 라이브 선사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04/15 [09:06]

에일리, '러브게임'서 방탄소년단 'Dynamite' 완벽 라이브 선사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04/15 [09:06]

▲ 가수 에일리 / (사진제공=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가수 에일리가 봄을 부르는 비주얼과 라이브로 '박소현의 러브게임' 20주년을 축하했다.

 

에일리는 지난 14일 오후 생방송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20주년 특집 '라디오랑 결혼했어요' 코너에 출연해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날 하객 콘셉트에 맞춰 단정한 분위기를 연출한 에일리는 "발매한 음원 대부분이 이별 곡이다. 그러다 보니 축가를 부르지 않는 편인데, 오늘은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라며 싱글 'If You'를 열창했다.

 

또한 에일리는 '미녀와 야수' OST인 'Beauty and The beast'와 이승기의 '결혼해줄래', 방탄소년단의 'Dynamite' 등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청취자들의 귀를 녹였다.

 

특히 에일리는 "결혼을 한다면 내가 먼저 프러포즈를 하고 싶다"라고 밝혔고, "방탄소년단 노래로 프러포즈하는 것은 어떠냐"라는 질문에는 "좋을 것 같다"라고 환하게 대답했다.

 

끝으로 에일리는 "오는 5월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이 힘들지만, 다양한 콘텐츠로 진솔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5월 전국투어 콘서트 'SHOW TOK'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