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1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4/09 [16:39]

[2021년 4월1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1/04/09 [16:39]

토니모리, 스틸라, 숨37°, 오휘, 피지오겔, 프리메라가 4월 첫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피부 진정케어에 도움을 주는 수분케어 제품과 민감성 피부를 위한 선크림 제품, MLBB 컬러로 구성된 립스틱, 신규 에디션으로 탄생한 베스트셀러 제품 등이 출시됐다. 

 

▲ 토니모리의 ‘원더 히알루론산 촉촉 토너’(왼쪽)와 ‘백젤 아이라이너Z’ 제품. (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에서는 ‘원더 히알루론산 촉촉 토너’와 ‘백젤 아이라이너Z’를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먼저 ‘원더 히알루론산 촉촉 토너’는 크기가 다른 8가지 히알루론산과 제주 해양심층수가 피부 깊은 곳까지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저분자 히알루론산은 묽은 점도로 흡수가 잘 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고분자 히알루론산은 점도가 높아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 진정케어에 도움을 준다.

 

제품은 병풀추출물, 쇠비름추출물, 체이스트트리추출물, 마트리카리아꽃추출물 등 식물 추출물로 마스크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받은 피부 스트레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 89%로 이루어져 피부 부담을 줄였다. 

 

건조한 피부뿐만 아니라 어느 피부 타입에나 사용 가능한 산뜻한 토너는 워터제형이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다른 신제품 ‘백젤 아이라이너Z’는 토니모리가 스테디셀러 백젤 아이라이너를 저자극 비건 아이라이너로 새롭게 변신시킨 제품이다. 제품은 세계적 비건 인증기관 프랑스 ‘이브 비건’에서 국내 최초로 젤 아이라이너 비건인증을 받았다. 

 

새롭게 변신한 ‘백젤 아이라이너Z’는 20가지 유해성분을 처방에 함유하지 않고, 착한 성분으로 예민한 점막 연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렷한 01블랙컬러 △자연스러운 02브라운 △꾸안꾸를 연출할 수 있는 03펄브라운 컬러로 구성됐다.

 

유수분과 마찰에 강한 롱 래스팅 제형으로 지속력이 우수하며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엣지컷 브러쉬로 업그레이드해 눈꼬리와 눈 트임 메이크업을 섬세하게 연출할 수 있다.

 

▲ 핑크 MLBB 컬러의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사진제공=스틸라) 

 

#스틸라 

 

스틸라에서는 은은한 핑크 브라운부터 차분한 뮤트톤의 핑크 베이지 컬러까지 스틸라 만의 무드로 재해석한 핑크 MLBB 컬러의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을 출시했다.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은 편안한 피팅감의 크리미 블러 립스틱이 부드럽게 밀착돼 처음 발색 그대로 생생한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볍게 밀착되는 크리미 텍스처는 입술에 매끄럽게 스며들어 벨벳처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며, 맑고 선명한 고농축 컬러 피그먼트가 건조함 없이 균일하게 표현돼 우수한 발색력과 뛰어난 지속력을 선사한다. 

 

특히 살구 핑크 컬러 ‘살리나’(salina)는 전세계에서 아시아 단독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쉐이드로 은은한 화사함을 연출해주는 데일리 립으로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 (왼쪽부터)숨37°의 ‘워터-풀’ 하트 에디션,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 피지오겔의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 제품. (사진제공=LG생활건강)  

 

#숨37°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는 대표 수분케어 ‘워터-풀’의 하트 에디션 두번째 시리즈를 선보였다. 

 

숨 하트 에디션은 픽토그래퍼 함영훈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탄생했으며, 점(Dot)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해 사랑이 가진 다양한 속성을 표현했다. 요즘처럼 서로 만나기 어려운 시기 몸은 떨어져있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숨은 지난 3월 ‘시크릿 에센스’와 ‘마이크로 폼 쿠션’에 이어 4월에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을 각각 기획세트로 구성해 하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워터-풀 워터 젤 크림’은 제품 1병당 100만개의 이화효모 성분을 함유해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한다.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주는 한단계 진화된 수분 케어를 선사하며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다른 제품인 ‘워터-풀 CC 쿠션’은 숨의 베스트셀러 쿠션으로,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 마스크 묻어남이 덜한 것이 특징이다.

 

#오휘 

 

LG생활건강 브랜드 오휘에서는 2021 데뷔탕트 컬렉션 두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을 출시했다.

 

오휘가 올해 선보이고 있는 ‘2021 데뷔탕트 컬렉션’은 성인이 된 상류계층의 여성들을 뜻하는 데뷔탕트들의 공식적인 사교계 데뷔 행사인 무도회에서 영감을 얻었다. 

 

특히 여자경 마에스트라의 클래식 자문을 통해 각각의 컬렉션마다 데뷔탕트 스토리를 담은 음악을 선정해 클래식과 뷰티의 만남을 선보이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특별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 컬렉션’은 모든 데뷔탕트가 무도회에 참석할 때 착용하는 티아라에서 모티브를 얻어 찬란하고 반짝임이 가득한 순간을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데뷔탕트들이 무도회에서 첫 춤을 선보일 때 연주되는 요한 스트라우스 2세의 안넨 폴카(Annen Polka)를 컬렉션의 테마곡으로 선정해 데뷔탕트들의 설렘을 더욱 아름답게 재현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오휘의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빛의 레이어가 다른 피부를 완성해주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3종의 프로바이오틱스, 4종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으로 구성된 젠-바이오틱스™ 포뮬라를 통해 보습&광채와 피부장벽, 피부의 pH 밸런스를 개선해 피부 환경을 조화롭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필수 요소인 탄력, 리프팅, 피부 치밀도를 빠르게 개선시켜 주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선사한다.

 

#피지오겔 

 

LG생활건강은 피지오겔에서 민감 피부 케어 선크림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은 강렬한 태양과 높아진 기온에도 마스크를 벗을 수 없어 예민해지고 달아오른 피부를 위한 자외선 차단제다. 

 

피지오겔만의 피부 본연의 보습과 보호 장벽을 강해주는 바이오미믹 기술에 강력한 자외선 방어막을 더해 실내 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고 민감 피부의 건조함까지 케어해준다. 

 

특히 피지오겔의 진정성분인 PEA(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를 함유하고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타르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천연향을 사용해 자극을 줄였다. 

 

제품은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눈시림 증상이 적다. 

 

▲ 프리메라가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대용량 제품 2종.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는 친환경 캠페인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 베스트셀러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대용량 제품 2종을 선보였다. 

 

프리메라가 매년 4월 지구의 날에 진행하는 ‘러브 디 어스 캠페인’은 올해 10회를 맞이하는 지구 사랑 활동으로, 친환경 메시지를 담은 한정판 제품을 출시해 고객의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

 

올해 에디션은 버려진 물건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글로벌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Nukak)’ 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품 구입만으로도 Less Waste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요소를 담았다. 

 

워터리 크림 업사이클링 에디션에 내장된 DIY 키트는 각기 다른 패턴의 폐현수막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카드지갑을 만들어볼 수 있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프리메라에서는 이번 업사이클링 에디션 출시를 통해 폐현수막 450kg의 소각을 막고 약 1.2톤의 탄소 배출량을 절감했다. 제품상자에도 나무를 베지 않고 100%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친환경 지류를 사용했으며, 설명서를 상자 배면에 기재하고 식물성 콩기름 잉크로 인쇄하는 등 포장에도 친환경 요소를 담았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환경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수딩 젤 크림’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본연의 힘을 회복시켜주는 피토스테롤과 수분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알파인베리 콤플렉스™의 강력한 이중 케어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진정·회복 크림이다. 

 

9-FREE 클린 포뮬러 제품으로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거쳐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