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들의 특별한 사랑 '보더라인'

마진우 기자 | 기사입력 2021/04/09 [14:43]

그녀들의 특별한 사랑 '보더라인'

마진우 기자 | 입력 : 2021/04/09 [14:43]

▲ 보더라인 스틸 컷


어느 날 폭풍처럼 찾아온 사랑을 겪은 뒤 열병의 자국이 남은 ‘안나’의 치열했던 러브 스토리를 그린 감성 로맨스 영화 ‘보더라인’이 19금 영상을 공개했다.

 

‘보더라인’은 생애 처음 작가 지망생 ‘안나’에게 찾아온 특별한 사랑 ‘로빈’, 두 사람의 사랑이 시작된 순간 고통도 함께 시작된 그들의 열병 같은 사랑을 그린 감성 로맨스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레드 밴드 영상은 주인공 ‘안나’와 ‘로빈’의 농도 짙은 스킨십과 키스신, 베드신 등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파격적인 장면들을 통해 두 사람의 강렬한 사랑의 순간을 담아냈다.

 

대담한 키스신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모든 감각을 자극하는 동시에 두 여인의 달콤하면서도 애틋한 러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지는 장면 속 두 사람의 수위 높은 스킨십과 애정행각은 파격적인 사랑을 예고하며 눈길을 끄는 한편, 어딘가 불안한 표정으로 거리를 배회하는 ‘안나’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묘한 긴장을 자아낸다.

 

한 여인에 대한 갈망을 느낀 순간, 끝없는 고통과 파멸이 시작된 ‘안나’의 러브 스토리를 그린 ‘보더라인’은 영화의 감독 겸 배우 안나 알피에리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각색한 작품으로, 환상과 현실의 경계에서 사랑을 찾아 헤매는 폭풍 같은 여정을 실감나게 담아냈다. 영화는 오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문화저널21 마진우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