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뮤직뱅크'서 화려한 컴백...'시청자 몰입도 UP'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03/19 [19:00]

고스트나인, '뮤직뱅크'서 화려한 컴백...'시청자 몰입도 UP'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03/19 [19:00]

▲ 보이그룹 고스트나인 / (사진제공=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성장한 실력과 비주얼로 ‘뮤직뱅크’를 수놓았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1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NOW : Where we are, here (나우 : 웨어 위 아, 히어)'의 타이틀곡 'SEOUL (서울)' 무대를 펼쳤다.

 

컴백 활동과 함께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고스트나인의 스타일링 센스가 이날 또한 화려하게 증명됐다. 고스트나인은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로 의상을 완벽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SEOUL'의 강렬한 비트에 맞춰 고스트나인은 절도 있는 칼군무와 포인트 안무 '유리 닦기춤'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신인답지 않은 고스트나인의 탄탄한 실력과 풍부한 끼가 호평을 자아냈다.

 

고스트나인이 3개월 만에 발매한 'NOW : Where we are, here'는 세상을 향한 문(DOOR)을 열고 마주한 벽(W.ALL)을 뛰어넘어 현재를 살아가는 '지금(NOW)의 고스트나인'을 주제로 한 'NOW'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이다. 타이틀곡 'SEOUL'은 24시간 잠들지 않는 화려한 도시 '서울'을 테마로 한 EDM 기반의 팝 댄스 트랙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각종 음악방송 무대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