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2/26 [16:18]

[2021년 2월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1/02/26 [16:18]

스킨푸드, 홀리카홀리카, 나스, 에뛰드, 설화수, 비레디, 에스쁘아, 스틸라, 닥터지, 려가 2월 마지막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봄을 맞아 따스한 분위기의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색조 신제품과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토너&토너패드, 남성의 피부결점을 커버해주는 컨실러, 피부톤을 밝게 연출해주는 파우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라인과 카페인으로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샴푸 제품 등이 출시됐다. 

 

▲ 스킨푸드의 '돌체프레소' 색조 신제품 7종(위 왼쪽)과 홀리카홀리카의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위 오른쪽), 나스의 리미티드 에디션 '유포리아 컬렉션' (사진제공=스킨푸드, 홀리카홀리카, 나스)

 

#스킨푸드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에서는 ‘돌체프레소’ 색조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돌체프레소 라인으로 부드러운 크레마의 풍미를 담아 빈티지 키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키치한 컬러에 에스프레소 한방울을 섞은 그윽한 분위기의 색상으로 구성돼 사계절 내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돌체프레소 크레마 섀도우’는 에스프레소 위의 거품처럼 겉은 실키하고 속은 촉촉한  부드러운 크레마 텍스처에 키치한 컬러를 담은 크림 섀도우다. 얇고 가볍게 밀착돼 가루날림이나 뭉침없이 첫 발색 컬러가 그대로 지속된다.

 

제품은 텁텁함이나 뭉침없이 눈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블렌딩 돼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깔끔하고 투명한 발색의 매트 텍스처 속 섬세한 펄감이 어우러져 단독으로 사용해도 맑게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부드러운 깊이감의 1호 밀크폼 브라운 △경쾌함이 느껴지는 2호 러스티 오렌지 △신비로움이 감도는 3호 블러쉬 모브 △따스한 감성의 4호 헤이지 로즈 등 4종으로 출시됐다.

 

함께 출시된 ‘돌체프레소 씬 라이너’는 에스프레소 한방울에 키치한 컬러를 더한 아이라이너로 시선을 사로잡는 그윽한 눈매를 완성해 준다.

 

1.5mm의 스키니 라이너로 얇은 라인부터 볼드한 라인까지 다양한 두께의 아이라인 스케치가가능하며, 단단한 필름포머와 유연한 필름포머의 조합으로 예민한 눈가 피부에 자극 없이 또렷하게 밀착 및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데일리하게 사용하는 1호 딥 브라운 △오묘하게 신비로운 컬러의 2호 바이올렛 브라운 △은은하게 생기가 감도는 3호 로즈 브라운 등 3종이다. 

 

#홀리카홀리카 

 

홀리카홀리카에서는 봄시즌을 맞아 소프트 파스텔 컬러감의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은 편안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색감에 △마이 페이브 섀도우 팔레트 △밀키듀밤 △피스매칭블러셔 클린시리즈 △워터멜로우 톤업 세럼으로 구성돼있다. 

 

대표 제품인 ‘마이 페이브 섀도우 팔레트’는 소프트 인디 코랄 색감의 ‘메리’와 소프트 라일락 핑크 색감의 ‘드리미’ 2종으로 출시된다. 2021년 컬러 트렌드에 맞춰 편안함과 생동감이 느껴지는 소프트 파스텔 색감으로 구성돼 무드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텍스처 또한 사르르 녹아드는 폭신한 질감의 매트제형과 과하지 않게 딱 예쁜 반짝임의 글리터가 투명하게 발색된다.

 

립 제품인 ‘밀키듀밤’은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누디한 뉴트럴 베이스 색상부터 밀키한 뮤트 파스텔 색상까지 5개 색상으로 출시됐다. 수분이 30% 함유돼 부드러운 우유처럼 뽀얀 수분감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밀크 블렌딩 텍스처에 누디한 뮤트 파스텔 컬러감이 특징이다. 제품은 입술에 닿을수록 수분감과 함께 자연스럽게 물들며 뭉침없이 맑게 레이어링된다. 

 

‘피스매칭 블러셔 클린시리즈’는 홀리카홀리카의 대표 블러셔 라인 중에서도, 뽀얗고 깨끗하게 올라는 컬러감을 선보이는 3가지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자연스럽고 뽀얀 흰기가 올라오는 클린 새먼, 클린 핑크, 클린 라벤더 컬러로 크리미 하면서도 투명한 질감으로 피부에 녹듯 발색 되어 생기 있고 퓨어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나스(NARS)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스프링 시즌을 맞아 얼굴에 영롱한 빛과 화사한 반짝임을 더해줄 리미티드 에디션 ‘유포리아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포리아 컬렉션은 찬란하게 빛나는 아이‧립‧페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에센셜 아이템을 담은 토탈 컬렉션이다. 빛을 반사시키는 펄과 맑은 컬러 피그먼트가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글로우와 투명하고 쉬어하게 물드는 컬러감을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은 아이섀도우와 하이라이터가 함께 담긴 페이스 팔레트와 새롭게 선보이는 립 샤인 5종으로 구성돼있다.

 

‘유포리아 페이스 팔레트’는 웨어러블한 8가지 쉐이드의 아이섀도우와 화사하게 빛나는 3가지 쉐이드의 하이라이터로 구성돼 있어 다각도에서 영롱하게 빛나는 입체감 있는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아이섀도우의 경우 시크한 매트부터 매혹적인 쉬머링까지 다양한 피니쉬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웻 앤 드라이 포뮬러로 단독사용할 경우 아이섀도우로 또는 브러쉬에 물을 묻혀 아이라이너로 다양하게 활용가능하다. 

 

‘에프터글로우 립 샤인’은 나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립 글로스 라인으로 탱글한 유리알 광택이 맑게 올라오며 볼륨감 있는 입술로 연출할 수 있다.

 

가장 베이직한 투명한 클리어 펄 부터 화사한 스프링 컬러로 제격인 피치‧핑크‧푸시아 컬러까지 5가지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건조해지는 봄 날씨에도 외부 자극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주어 오랜 시간 마르지 않고 편안하게 해준다. 

 

▲ (왼쪽부터)에뛰드의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와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 설화수의 진설 메이크업 라인, 비레디의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 제품. (사진제공=에뛰드,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에뛰드에서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집중 진정케어 제품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와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판테놀과 진정 효능이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와 병풀추출물 등 다양한 진정‧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약산성 pH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매끈하고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예민하고 연약한 피부도 자극없이 사용 가능하다.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는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를 그대로 담은 패드 제품으로, 대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섬유로 자극없이 부드럽게 사용가능하다.

 

패드로 닦아내기만 하면 빠르게 피부 결을 정돈할 수 있으며, 자극받은 피부에 패드를 올려 토너팩으로 활용하면 즉각적으로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분충전도 돕는다.  

 

#설화수 

 

설화수에서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진설 스킨케어의 성분을 담아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진설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은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Red Treasure™ 인퓨전 성분이 함유돼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안티에이징 효과를 유지해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얇고 매끈하게 피팅되는 럭셔리한 텍스처가 주름 등의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쿠션과 파운데이션에 함유된 Red Treasure™ 인퓨전 성분은 진귀한 적송의 안티에이징 유효성분을 추출해 66배 더 강력하게 응축해 완성시킨 설화수 진설 라인의 핵심 성분 Red Treasure™와 인삼의 유효성분인 30여가지 사포닌 중 피부에 가장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활성 뷰티 사포닌을 6,000배 농축한 진세노믹스™를 더했다. 

 

함께 구성된 액상 다이아몬드 파우더 성분은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혁신적인 디자인의 탄력핏 쿠션 담지체는 터치하는 순간부터 손끝에서 탄력감이 느껴지도록 구현했다. 탄력감은 피부에 터치할 때마다 전달돼 내용물을 두드릴수록 균일하고 촘촘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모던하고 럭셔리한 쿠션의 명판 디자인은 소장 욕구를 자극해 럭셔리한 메이크업 경험을 완성한다. 또한 8주간의 쿠션 사용으로 수분량, 탄력 및 눈가주름 개선의 효과가 입증됐다.

 

파운데이션의 경우 제품에 함유된 만난과 탄력핏 젤 성분이 피부표면의 주름 및 요철을 매끈하게 메꿔 고르고 섬세한 피부 결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을 하고있는 동안에도 촉촉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파운데이션 역시 8주간의 사용으로 수분량, 탄력 및 눈가 주름 개선의 효과가 입증됐다.

 

파우더 팩트는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적송 성분을 함유하며, 텍스처가 얇고 섬세하게 도포되어 어느 각도에서나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미세입자 기술이 적용된 파우더가 한겹 한겹 촘촘한 발림성을 구현하고 피부의 모공‧잔주름 등을 섬세하게 커버해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비레디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에서는 자석같은 밀착력으로 피부결점을 커버하는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는 고밀착 래스팅 폴리머가 피부에 강력하게 밀착돼 다크서클, 수염자국, 트러블 등 피부결점을 깔끔하게 커버하는 것은 물론 마스크 사용에도 묻어남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피지와 유분을 흡착하는 파우더 성분을 포함해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고 오래 지속된다. 

 

리퀴드 형태의 컨실러는 다섯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피부톤에 잘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및 ‘레벨 업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 에스쁘아의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2종(왼쪽)과 스틸라의 ‘원스텝 코렉트 브라이트닝 피니싱 파우더’ 스프링 컬렉션. (사진제공=에스쁘아, 스틸라)

 

#에스쁘아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에서는 새로운 디자인과 텍스처로 다시 태어난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2종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단독 선런칭한다고 밝혔다.

 

‘립스틱 노웨어 벨벳’은 안 바른듯 가볍고 크리미하게 밀착돼 매끈하고 편안한 매트립을 연출해주는 벨벳 매트 립스틱이다. 색상은 코랄리언, 차이 핑크, 비가일링 누드 등 6가지 홋수다. 

 

풍부하고 선명한 발색이 오래 유지될뿐 아니라, 보습력을 더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립스틱 노웨어 샤인’은 안 바른듯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돼 촉촉하게 빛나는 글로우립을 연출해주는 글로시한 립스틱으로 애프리콧 브랜디, 허그 미 피그 등 5가지 쉐이드로 출시된다. 

 

끈적임 없이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울트라 샤인 포뮬라가 유리알 처럼 맑고 투명한 광택을 볼륨감있게 연출해준다.

 

#스틸라 

 

스틸라에서는 불규칙한 피부톤을 밝고 투명하게 연출해주는 ‘원스텝 코렉트 브라이트닝 피니싱 파우더’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스틸라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톤의 밸런싱을 찾아주는 4가지 컬러 코렉팅 파우더가 조화롭게 블렌딩돼 균일하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준다.

 

실크처럼 얇고 가벼운 에어리핏 텍스처는 피부요철과 미세주름을 부드럽게 감싸줘 매끈하고 보송한 블러 효과를 선사한다. 건조함 없이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 결을 선사하는 스킨 케어링 성분이 함유된 비건 포뮬러로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닥터지에서 리뉴얼 출시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3종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사진제공=닥터지)


#닥터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에서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라인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피부 장벽 보호 성분을 담은 저자극 클렌징 솔루션으로 △약산성 클렌징 젤 폼 △약산성 클렌징 워터 △약산성 클렌징 오일 3종으로 구성됏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약산성 클렌징 제품 모두 피부에 유익한 5-바이옴 성분을 함유해 장벽 보호는 물론, 건강한 피부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준다. 또한 피부 장벽과 유사한 pH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 누구나 사용가능하며, 선크림 및 미세먼지 등 말끔한 저자극 세안이 가능하다.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젤 폼’은 부드러운 젤 제형의 젤-투-폼 타입으로, 5-바이옴 성분과 피부 보습을 만들어내는 필라그린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보호 및 보습 케어까지 도와준다. 미세한 입자 버블이 선크림과 미세먼지,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세정해 준다.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워터’는 물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 클렌저로, 화장솜만으로도 간편한 세안이 가능해 불필요한 자극을 줄여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가능하다. 친수성과 친유성을 동시에 가진 미셀 입자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꼼꼼하게 흡착해 딥 클렌징을 도와주며, 10중 히알루론산의 수분공급으로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오일’은 젖은 피부에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오일 클렌저로, 피부 친화적 식물성 오일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미세먼지까지 말끔한 저자극 세정을 도와준다. 수분과 오일이 레이어드 된 포뮬러가 물처럼 가벼워 산뜻한 세안을 도와주며 오일특유의 답답함과 무거움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은 피부 내 과도한 피지 조절 및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진정 폼 클렌저로, 여드름성 및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5-시카 콤플렉스와 8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닥터지만의 약산성 멀티-프로바이오 성분이 건강한 피부 장벽 유지를 돕는다. 

 

▲ 려의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려

 

탈모 및 두피샴푸 전문 브랜드 려가 특허 두피 비타민으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주고, 기능성 주성분인 카페인으로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은 △샴푸 △샴푸 부스터 △앰플 트리트먼트 △에센스 토닉 등 4가지로 구성됐다.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건강에 필요한 8가지 두피 비타민을 함유해 균형을 찾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두피 건강에 효과적인 비타민 조합인 밸런싱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두피 밸런스를 맞춰주고, 일시적인 개선이 아닌 근본적인 두피 관리를 제안한다. 

 

또한,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부드러우면서 쫀쫀한 거품이 두피 모공 속 각종 오염물을 깔끔하게 밀어내고, 두피와 모발에 비타민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넣어줘 건강한 두피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샴푸 부스터’는 샴푸에 섞어 쓰면 세정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앰플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오일을 포함하지 않은 실리콘 오일 프리 포뮬러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건강하게 관리해주며 ‘에센스 토닉’은 물과 샴푸 없이도 간편하게 두피 위생력을 높여준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