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44사이즈 쇼핑몰은 저리가라 대한민국 평균 위한 쇼핑몰 오픈

문화연예부문 | 기사입력 2009/06/01 [21:49]

강수정 44사이즈 쇼핑몰은 저리가라 대한민국 평균 위한 쇼핑몰 오픈

문화연예부문 | 입력 : 2009/06/01 [21:49]

 
대한민국 대표 커리어 우먼 방송인 강수정이 온라인 쇼핑몰 “바이 수(by soo)”를 론칭해 화제다.
 
강수정은 전 kbs 28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각종 프로그램 mc로 활약하면서 럭셔리하고 시크한 커리어우먼 패션을 선보여 2030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이 여세를 몰아 온라인 쇼핑몰 “바이 수(by soo)”를  론칭한 것이다.
 
쇼핑몰 “바이 수(by soo)”는 강수정의 이름 중 ‘수’를 따서 만든 브랜드로 ‘수정에 의한’ 즉 강수정 감성이 담긴  시크한  커리어 우먼룩을 20~30대 직장인 여성들을 위한 럭셔리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자유로움과 당당함을 드러낼 수 있는  감각적인 오피스 룩 스타일을 제시한다.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새틴소재와 가벼운 쉬폰소재 그리고 꽃무늬 원피스와 블라우스 디자인은 도회적인 느낌의 심플한 재킷과 정장팬츠와 함께 로맨틱한 감성을 제시한다. 앞으로 강수정의 “바이 수(by soo)”는 시즌별 트랜디한 상품을 기획하여 스타일리쉬한 쇼핑몰로 발돋음할 계획이라고.
 
또, 쇼핑몰 “바이 수(by soo)”는 건강미인 강수정이 직접 모델로 서면서 쇼핑몰을 방문하는 여성들에게 보다 사실적인 실루엣을 보여주면서 사이즈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는 점이 44사이즈를 모델을 기용하는 다른 쇼핑몰과 차별화 된다.
 
이에 강수정은 “ 방송 프리랜서 선언 이후 새로운 도전이다. 도전은 내게 큰 활력소가 된다. 쇼핑몰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강수정이 되겠다.”며 쇼핑몰에 대한 포부를 다졌다. 또 “한국형 체형인 제가 입은 옷을  보고 여성들이 편안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한다.”며 강수정 특유의 쾌활한 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스타 브랜드 쇼핑몰 “헤이요(www,heyo.co.kr)” 마케팅 팀장은 “ 강수정은 전직 아나운서로서 밝고 건강한 웃음, 단정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보여주고 패션 역시 심플한 실루엣의 트랜디한 룩을 선보이면서 20~30대 여성들이 강수정과 같은 세련된 커리어 우먼 룩을  갈망하게 되었는데 이러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한 강수정의 “바이 수(by soo)”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쇼핑몰이다.”라며 쇼핑몰 “바이수(by soo)”의 발전성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강수정은 mbc 예능 프로그램 ‘오늘 밤만 재워줘 mc로서  김원희, 변정수와 더불어 스타들의 솔직하고 리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문화저널21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mhj21.com  co., ltd. all rights reserved
1>
기사제보나 보도자료는 master@mhj21.com / 보도자료 문의 02)2635-0100
본 기사의 저작권은 문화저널21 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킹유 2009/06/02 [00:41] 수정 | 삭제
  • 평균을 위한 쇼핑몰.. 잘 되시길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