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경기중소기업인의 날’…우수회원 및 유공자 표창 수여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수상자 및 최소 인원으로 간소하게 진행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1/26 [21:37]

‘2020년 경기중소기업인의 날’…우수회원 및 유공자 표창 수여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수상자 및 최소 인원으로 간소하게 진행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0/11/26 [21:37]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수상자 및 최소 인원으로 간소하게 진행

 

경기도 내 중소기업인들의 화합과 교류 및 유공자 포상을 통해 자긍심을 고양하고 사기를 진작하는 화합과 격려의 장인 ‘2020 경기중소기업인의 날’ 행사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수상자들과 각 진흥회 대표들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개최됐다.  

 

▲ 2020년 경기중소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내빈 및 임원들이 떡케이크 커팅식을 하고 있다.  © 박명섭 기자


26일 오전, 경기도 수원시 라마다프라자 수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사)경기중소기업연합회(회장 이흥해)가 주관한 ‘2020년 경기중소기업인의 날’ 행사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백운만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김기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등 경기도 각 경제단체장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과 경중연 회원사 중소기업인들이 참석해 우수회원 및 유공자를 포상하는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흥해 경기중소기업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중소기업들이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환경 속에서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면서 “우리 중소기업들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비대면 시대를 맞이해 발 빠르게 대응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경기중소기업연합회에서도 회원기업이 비대면 시대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현장에 참석한 백운만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19 라는 얘기치 못한 일들 때문에 오늘 이 자리에 많은 분들이 함께하지 못한 것이 매우 아쉽다”면서 “내년에는 반드시 나아질 것이다. 올 한해 버텨내신 것만으로도 대단한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어쩔 수 없이 자주 현장에서 만나지는 못했지만 마음만은 언제나 통해있다고 생각한다. 내년에는 올해의 이 같은 상황을 자랑스럽게 돌파해 내고 살아남았다는 무용담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기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은 축사에서 “코로나뿐만 아니라 워낙 빠른 변화 속에서, 기술·시장이 변화하는 가운데 기업하시는 분들이 정말 힘들다”면서 “지금은 총체적 위기에 빠져 있지만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할 때이기도 하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중소기업이 혁신성장을 통해 세계로 진출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지원을 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 2020년 경기중소기업인의날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기업인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 박명섭 기자


한편, 이날 진행된 2020년 경기중소기업인의날 우수기업인 및 유공자 포상에서는(훈격·가나다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강옥남 ㈜테스토닉 대표 △곽민호 ㈜비에프엘 대표 △김숙경(김길준) ㈜코린토 대표 △김재준 ㈜미래컴 대표 △신여준 ㈜한주산업 대표 △신영이 ㈜디엔비 대표 △오다연(양성원) 킹서진 대표 △원종애(장인철) ㈜엠지스포츠 대표 △이상선 대호냉각기㈜ 대표 △이수혁 ㈜진주물산 대표 ◆경기도지사 표창 △김용욱 투인텍㈜ 대표 △이경희 미래회계법인 대표 △이복순 가온접합유리㈜ 대표 △임금호 수성산업기계 대표 △임미향 ㈜포유 대표 △장원기 성진토목 설계사무소 대표 △조규식 ㈜그린나래 대표 △조호영 ㈜디엘테크 대표 △최도식 ㈜유아이케이 대표 △최영석 ㈜유엠씨사이언스 대표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강은혜 광명시스마트인력개발센터 센터장 △김건 ㈜지에이치인터내셔날 대표 △김경수 ㈜제경전기 대표 △김승모 유승세무회계 대표 △김창용 호림화학 대표 △김희수 비엠라인㈜ 대표 △오세열 ㈜세민기공 대표 △이연근 ㈜명원엘리베이터 대표 △이정호 티에스티 대표 △이형만 ㈜크리쉐프 대표 △장덕산 ㈜투썸테크 대표 △정애리 수원농협 갈담지점 지점장 △조창휘 백상산업㈜ 대표 △최승용 ㈜윌딘 대표 △홍진숙 CC-텍 대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 표창 △손은경 ㈜두인 대표 △이상수 ㈜에스제이오토메이션 대표 ◆경기신용보증재단이사장 표창 △김순자 ㈜중강싱스텐레스 대표 △김향숙 한길산업㈜ 대표 △노영재 미강요 대표 △이성우 ㈜전향산업 대표 △박미순(이홍균) 쌍용스텐㈜ 대표 △황주원  ㈜유비스 대표 ◆경기중소기업연합회장 표창 △김미라 ㈜남달라 대표 △김진수 제이케이시시스템 대표 △김호규 ㈜경일기계 대표 △김희경 서윤커뮤니케이션 대표 △박정호 ㈜세종씨아이 대표 △송요민 한국블라인드 대표 △송주영 수주코퍼레이션 대표 △양만식 ㈜동성계전 대표 △우수지 랑데부 대표 △이창규 ㈜지티아이 대표 △전향희 ㈜에스제이글로벌 대표 △정진석 진엔지니어링 대표 △한상철 리칸 대표 △한영해 그린씨엔텍㈜ 대표 △홍봉기 유일섬유 대표 △홍지철 신우NC테크 대표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경기중소기업연합회는 2008년 중소벤처기업부 인가를 받아 설립된 이래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의 발전과 권익 대변을 위해 지난 12년 동안 정부·지자체 및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쳐 왔으며 중소기업의 글로벌 강소기업으로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또한 ‘경기지역FTA활용지원센터’ 운영을 통해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수출기업의 FTA활용 확대에 매진하는 한편, ‘경기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  및 ‘3D특화 1인창조기업 지원센터’ 운영을 통해 경기도 소재 창업기업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