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존’ 면역력 증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제안

바이탈 픽(Vital Peak), 균형 있는 영양공급 및 간 건강 관리

신광식 기자 | 기사입력 2020/02/26 [14:12]

‘아프로존’ 면역력 증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제안

바이탈 픽(Vital Peak), 균형 있는 영양공급 및 간 건강 관리

신광식 기자 | 입력 : 2020/02/26 [14:12]
  • 바이탈 픽(Vital Peak), 균형 있는 영양공급 및 간 건강 관리
  • 건강한 면역체계 유지 필수 영양성분, 비타민, 미네랄 풍부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면역력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관련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에서 출시된 바이탈 픽(Vital Peak)’이 주목받고 있다.

 

바이탈 픽은 균형 있는 영양 공급과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10종의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이며, 여기에 밀크씨슬까지 더해져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을 받았으며,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 아프로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에서 출시된 바이탈 픽(Vital Peak)’ (사진제공=아프로존) 


바이탈 픽’에는 총 23종의 비타민·미네랄 중 자연에서 유래한 비타민·미네랄 17종을 사용했으며, ‘밀크씨슬’을 함유해 제품의 확실한 차별화를 꾀했다. 밀크씨슬 추출물에 함유된 실리마린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여러 연구 결과 및 실험을 통해 그 효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자연의 영양소 섭취를 위해 파이토뉴트리언트(식물영양소) 32종과 치커리뿌리추출분말(식이섬유), 글루타치온,코엔자임Q10, 아미노산 8종 등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는 현대인의 건강관리와 면역력 증진의 시작이며,인체의 가장 중요한 대사∙해독기능을 담당하는 간은 건강유지에 핵심이기 때문에 ‘바이탈픽’으로 자신은 물론 가족 모두의 건강을 지킬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문화저널21 신광식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