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포토] BAT코리아 사장 “우린 자랑스런 한국 기업”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6/27 [12:15]

[MJ포토] BAT코리아 사장 “우린 자랑스런 한국 기업”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6/27 [12:15]

 

▲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 사천공장에서 열린 3천억 개비 누적생산 그랜드 슬램 기념식에서 매튜 쥬에리 사장이 회사 임직원 및 행사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있다.  © 박영주 기자

 

27일 오전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 사천공장에서 열린 3천억 개비 누적생산 그랜드 슬램 기념식에서 매튜 쥬에리 사장이 회사 임직원 및 행사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있다.

 

매튜 쥬에리 사장은 "저희 BAT코리아가 외국계 회사로 많이 불리는데 BAT코리아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제조회사"라며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100% 메이드 인 코리아면서 메이드 인 사천이다. 우리는 여기에 큰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사천에 위치한 BAT코리아 사천공장에서는 현재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의 전용스틱 네오를 비롯해 다양한 담배들이 생산돼 해외로 수출되고 있다. 지난해에는 ‘3억 달러 수출의 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 박영주 기자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