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은 정조국과 열애 인정 축구스타-연예인 커플 또 탄생

문화연예부문 | 기사입력 2009/03/25 [11:22]

김성은 정조국과 열애 인정 축구스타-연예인 커플 또 탄생

문화연예부문 | 입력 : 2009/03/25 [11:22]
출처 : 김성은 공식홈페이지

 
연기자 김성은이 축구 선수 정조국(fc서울)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9일 sbs 예능프로그램인 '야심만만2'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성은은 정조국과의 열애설에 대한 질문에 "연인 사이가 맞다. 축구 선수로서 활동 중인 정조국에게 피해를 끼칠까 조심스러워 연애 사실을 감춰왔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그룹 슈가 전 멤버 박수진의 소개로 만났으며, 박수진도 축구선수 백지훈(26·수원 삼성)과 사귀고 있어 넷이 함께 만나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다.
 
김성은은 서울 압구정동의 한 음식점에서 정조국과 다정스레 식사하는 모습이 목격돼 열애설이 난 바 있으며, 지난 12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서울 이태원의 한 레스토랑에서 또 다시 오붓하게 식사하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한편, 김남일(빗셀 고베)과 김보민 아나운서에 이어 김정우(성남 일화)-이연두, 이호(성남 일화)-양미라, 백지훈(수원 삼성)-박수진 정조국-김성은 커플까지 '축구스타-연예인' 커플이 연이어 등장해 관심을 끌고 있다.
 
문화로 하나되는 세상, 대한민국 no.1 문화예술언론 <문화저널21>
[저작권자 ⓒ문화저널21 (www.mhj21.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기사제보나 보도자료는 master@mhj21.com / 보도자료 문의 02)2635-0100
본 기사의 저작권은 문화저널21 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